비욘드포스트

2024.09.24(화)

가을 골프 설렘 담은 ‘플레이 그린’ 캠페인...젊은 골퍼 타깃의 르꼬끄골프의 생동감 표현

르꼬끄골프  ‘플레이 그린’ 캠페인 및 가을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 2024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플레이 그린(Play Green)’ 캠페인 전개와 함께 2024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 그린’ 캠페인은 ‘필드 위, 가장 빛나는 순간’ 슬로건 아래, 역대급 폭염을 지난 후에 맞이하는 가을 골프에 대한 설렘을 담았다. 화창한 가을 날씨와 싱그러운 필드 감성을 컨셉으로 생동감 있는 컬러와 스트라이프, 그래픽 패턴을 적극 활용했고, TPO에 따라 다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 스타일을 제안한다.

캠페인 기념 기획전도 마련했다. 계절감을 반영해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이템과 보온성,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서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는 갑자기 쌀쌀 해진 날씨에 유용한 스웨터, 가디건, 후드 티셔츠, 베스트 등이다.

‘플레이 그린’ 기획전의 주력 제품은 ‘르 탠다드 스웨터’이다. 폴리 레이온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탄탄한 니트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두께감이 적당해 아우터가 두꺼워졌을 때 이너웨어로 입더라도 퍼포먼스에 제약이 없다.

‘르 탠다드 스웨터’는 브랜드 심볼과 로고 레터링, 컬러 등을 살짝 달리해 남성용, 여성용으로 선보였다. 남성용은 블랙, 딥그린, 라이트블루 등 총 3가지이고, 여성용은 블랙, 그린, 라이트블루, 핑크, 레드 등 총 5가지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