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5(수)

앰버서더 지피티와 함께한 콜라보 제품

사진제공=푸드나무
사진제공=푸드나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운영하는 랭킹닭컴이 앰버서더인 지피티와 함께 세 번째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랭킹닭컴 크와왕 국내산 통닭다리 맵싹달싹’은 통닭다리를 한 입에 크게 뜯어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지피티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식단이 맛있어야 오래할 수 있다’는 본인의 실단 철학을 반영했다. ‘크와왕’은 지피티가 유튜브 콘텐츠에서 닭다리살을 한 입 가득 먹는 모습을 반영한 네이밍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통닭다리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소스를 더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총 내용량 200g(가식부위 170g)으로 1팩당 2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1일 단백질 기준치의 49%를 충족할 수 있다.

앞서 랭킹닭컴은 내추럴 보디빌더 겸 유튜버인 ‘고독한갯츠비’와 협업한 ‘고독한 닭가슴살&볶음밥’과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선수의 식단 노하우가 담긴 ‘정진 닭가슴살&볶음밥’을 선보인 바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지피티는 이번 제품 개발에 8개월 이상의 시간을 들였을 만큼 열정을 쏟아부었다”며 “랭킹닭컴 크와왕 국내산 통닭다리 맵싹달싹을 통해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지속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