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1(목)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2억 8,500만 원 상당 전달

뉴트리원-지파운데이션 기부 기념 사진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뉴트리원-지파운데이션 기부 기념 사진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2억 8,5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뉴트리원이 지파운데이션과 함께하는 세번째 동행으로, 해당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C 플러스 ▲비오틴 맥스 5000 ▲혈당건강엔 바나바 ▲간편한 밀크씨슬 등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국내 소외된 이웃에게 베풀며, 올해도 국내 취약계층 이웃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한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여 지난 7월 700만 원 상당의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을 별도로 지원하였다.

또한, 올해는 뉴트리원 임직원들의 명의로 기부 활동을 진행하는 캠페인을 펼쳤으며, 권진혁 대표 등 181명의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모인 성금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데에 전달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뉴트리원은 매년 많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를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돌려드리기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라고 하며,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슬로건 하에, 앞으로도 힘든 상황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좋은 영양제를 기부해 주신 뉴트리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건강 관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격려가 될 것이다”라고 하며, “지파운데이션 또한 기부해 주신 뉴트리원의 건강기능식품을 국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여 이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