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7(금)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이너뷰티 제품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의 패키지를 새단장해 올리브영에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의 플레이버인 복숭아를 패키지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하고, 핵심 원료인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제로슈거, 저칼로리 등 제품의 장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는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작은 크기의 5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을 1g당 3000억 셀(cell)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오틴, 글루타치온,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도 추가해 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제로슈거 제품으로, 1스틱 당 7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란 점도 매력이다.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고스란히 담아 첫 맛은 달콤하게, 뒷맛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냉장고에 보관 후 바로 섭취하거나 얼려서 샤베트처럼 아삭하게 즐길 수도 있다.

티젠은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젠 관계자는 "먹어서 관리하는 이너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젤리 제품을 새단장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젤리 제품으로 푸석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관리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