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30(월)

지속 가능성에 대한 ‘트래블 라이프 골드(Travelife Gold) 인증 획득

쉐라톤 나트랑 호텔앤스파. 사진 제공= 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앤스파. 사진 제공= HNM KORE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쉐라톤 나트랑 호텔앤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호텔)는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GSTC, Global Sustainable Tourism Council)가 공인 인증한 트래블 라이프 골드(Travelife Gold)’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 (GSTC)는 지속가능관광, 생태관광 전반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권이 있는 국제 NGO단체이다. GSTC의 트래블 라이프 골드 인증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며, 인권을 지키고, 야생동물과 생물의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는 의미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이 베트남에서 인증을 획득한 두 번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이라는 점도 큰 성과로 남았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관계자는 저희는 고객 서비스는 물론 환경과 지역사회를 위해 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객실 및 하프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객실 패키지는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성인 2인과 함께 12세 미만의 어린이가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숙박할 수 있고, 넓고 편안한 패밀리 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Early Check-in & Late Check-out)패키지는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여 가족, 친구, 커플 과 함께 투숙 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나트랑 씨푸드 딜라이트’ 하프 보드 패키지도 선보인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