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2(수)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를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오픈하고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체험 제품은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2종이다.

숙면매트 온수는 포근한 온열감과 독보적인 AI 숙면기술이 특징으로, 전용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수면 중 호흡 소리로 수면단계를 분석하고, 이에 맞게 매트의 온도를 자동 조절한다.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설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해 최초 가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꿈체험소는 총 3회, 회차별 100명의 체험단과 함께 진행되며 2주간 체험 후 본인이 사용한 제품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에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회차별 2인의 우수 후기자에게는 원하는 사이즈의 나비엔 숙면매트를 증정한다.

체험단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의 ‘단꿈상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1차 단꿈체험소 신청은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2차 단꿈체험소는 10월 21일, 3차는 11월 11일부터 2주간 모집한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지난해 진행된 단꿈체험소는 2,50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고, 선정된 체험자의 79%가 숙면매트를 실제로 구매했을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올해에도 단꿈체험소를 이어가며 숙면의 가치와 나비엔 숙면매트만의 차별화된 숙면기술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단꿈체험소가 운영되는 단꿈상점은 고객의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대표적인 콘텐츠는 숙변 상태를 기록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숙면 기록 시스템'이다. 또한, 수면 시장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숙면아티클’, 불면 고민에 전문가가 답변을 남겨주는 ‘불면고민 상담’, 수면 자가진단과 스트레스 테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