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이색 하이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한 츄잉하이볼, 새로운 라인업 확대!

GS25·카브루,  하이볼 2탄  ‘츄잉 하이볼 망고’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GS25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코코넛 젤리 하이볼 츄잉 하이볼의 신규 플레이버인 츄잉 하이볼 망고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술과 음료를 혼합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8월 말 출시했던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는 지속적으로 SNS속 인증샷이 업로드 되며 MZ세대 사이에서 인싸 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기대하며 새로운 맛인 망고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츄잉 하이볼 망고’도 주류의 총 용량 7% 이상을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에 젊은 소비자들도 익숙한 코코넛 젤리(나타드코코)로 채웠다. 반면 청량한 소다맛이 특징이었던 기존 제품과 달리 애플 망고 퓨레가 함유되어 망고 특유의 트로피컬한 향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탱글 탱글한 나타드코코 알갱이와 달콤한 망고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특히 새로운 플레이버 선정 시 MZ세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를 반영해 열대 과일 중에서도 대중적으로 수요가 높은 과일로 선택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음료에 코코넛 젤리를 토핑으로 추가할 시 가장 궁합이 좋은 맛 또한 ‘망고’라고 판단해 선정하게 되었다.

‘츄잉 하이볼 망고’는 부담 없는 3.5%도 355ml 소용량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는 물론 술을 즐기고 싶지만 잘 마시지 못하는 ‘알쓰’들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카브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단순한 맛을 넘어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식감이 돋보이는 디저트나 주류가 인기를 끄는 와중에 새로운 라인업까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카브루의 자체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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