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가수 이찬원이 앰버서더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식품 구전녹용이 ‘가족사랑 프로젝트’를 10월 14일(월)부터 진행한다.
다음 달 11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순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 아이를 위한 구전녹용 금지옥엽, 수험생을 위한 구전녹용 합격녹용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구전녹용 홈페이지, 고객센터, 직영매장 편강도원 정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혜택으로 △30포 제품 구매 시, 박스 당 백화점 상품권 1만원(구매자 전원 증정) △3세 이상 아이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30포) 2박스 구매 시 1박스가 무료 증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구전녹용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편강도원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족의 건강이 정말 중요한 환절기이다.”며, “성인, 어린 자녀, 중고생 자녀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건강을 챙기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전녹용의 주원료로 쓰이는 러시아산 아바이스크 녹용은 편강한방연구소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계약했다. 또 엄선된 22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여 남녀노소 모두 섭취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