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1(토)

푸마 프랜차이즈 축구화 울트라-퓨처-킹 업데이트, ‘라이츠 아웃’ 팩 발매

푸마, 찰나를 지배할 축구화 ‘라이츠 아웃’ 팩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 프랜차이즈 축구화 라인업 울트라(ULTRA), 퓨처(FUTURE), 킹(KING)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라이츠 아웃(LIGHTS OUT)’ 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이츠 아웃 팩은 창립 이래 축구화의 혁신을 이끌어 온 푸마가 쌓아온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최신 성능의 신규 축구화 패키지로, 2024/25 시즌 유럽축구의 개막을 기념하며 한층 더 진보된 기술을 경기장에 불어넣을 제품들로 구성됐다.

‘울트라5’는 폭발적인 스피드를 보여주는 플레이어를 위한 모델이다. 향상된 스피드시스템(SPEEDSYSTEM)의 혁신적 스터드 배열과 고탄력 플레이트로 최상의 스피드를 위한 가속력을 제공한다.

‘퓨처7’ 얼티메이트 버전은 최상의 핏을 제공하는 적응형 퓨전핏(FUZIONFIT)360 어퍼로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킹’ 얼티메이트 버전은 컨트롤 능력 강화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비동물성 소재 K-BETTER™를 활용한 어퍼와 내측의 그립컨트롤(GRIPCONTROL) 3D 구조의 조합이 안정적인 볼 터치를 이끌어낸다.

푸마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걸음의 일환으로 라이츠 아웃 팩 3개 라인업 주요 제품의 어퍼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최소 20% 이상 활용했다. 또한 여성 전용 제품에는 여성의 해부학적 발 구조에 맞춘 더 날렵한 실루엣의 슬림 핏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