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7(목)
“제주 호텔에서 할로윈 데이 즐겨볼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주 토스카나 호텔이 10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아이를 위한 할로윈데이 키즈 클래스와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할로윈데이 키즈 클래스는 10월부터 매주 화, 토요일, 토스카나 호텔 밤비노 키즈 키즈플레이존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4가지 프로그램으로 클래스를 구성했다.

클래스는 할로윈데이의 감성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호박 유령 전등 만들기 & 그림자놀이’, ‘캔디페이퍼 사탕꾸미기’, ‘호박 바구니 다트게임’, ‘자유놀이’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각을 깨울 수 있는 할로윈을 상징하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총 3시간 동안 운영된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활동 사진 기념액자(1개)와 함께 창작 작품 및 사탕 구디백도 증정된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3시간 동안 키즈 케어를 진행해주는 ‘할로윈데이 키즈클래스’는 호텔에서 아이들을 케어해주어 호캉스 중에 부모들은 잠시 육아에서 해방되어 휴식을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은 오감 가득한 감성을 채울 수 있고 창의력도 쑥쑥 키워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할로윈 키즈 클래스를 진행하는 신관 1층 밤비노 키즈 플레이존
할로윈 키즈 클래스를 진행하는 신관 1층 밤비노 키즈 플레이존


토스카나 호텔 키즈 클래스는 3시간 동안 키즈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할로윈데이 특별 키즈 클래스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소품을 통해 만들기와 꾸미기를 진행하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과 놀이를 통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투숙객 전체 대상으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데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토스카나 호텔을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는 ‘페이스 페인팅'을 제공하며, ’랜덤 사탕뽑기‘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설레이는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할로윈데이의 추억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로 3일간 진행 예정이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은 호텔 동 한 채를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했으며, 객실 내 무료 생수부터 장난감까지 구비해 아이 동반 여행에 필요한 시설과 혜택이 많은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입소문 난 곳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박 무료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으로 참고 바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