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7(목)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수제 그래놀라 선봬

탐앤탐스, 프리미엄 그래놀라 ‘크놀라’ 팝업스토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오는 31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크놀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간식은 물론이고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성분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다.

크놀라의 그래놀라는 유제품과 밀가루, 정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최대로 끌어내는 데 집중한 100% 수제 그래놀라이다.

식단을 관리하는 젊은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 당 관리에 신경 쓰는 어르신까지 크놀라의 고객층이 넓은 것도 이러한 원칙을 지킨 덕분이다. 인위적인 것을 최소화한 만큼 크놀라 제품들은 질리지 않고 먹고 나서 다시금 생각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탐앤탐스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제로 칼로리’ 열풍부터 혈당을 관리하는 ‘저속노화 식단’ 등 평소 섭취하는 음식 성분에 대한 높은 관심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지속적인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운영을 통해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탐앤탐스의 초청으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그래놀라 파우치 6종(시그니처, 건무화과&호두, 크런치 코코넛, 오렌지 크랜베리, 솔티드 캬라멜, 초코)과 더불어 ▲멀티팩 175g(7개입)을 10% 할인가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기념한 신상 굿즈도 판매한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리유저블컵과 3단으로 구성된 ▲스낵보틀은 그래놀라와 다양한 토핑, 요거트를 각각 담아 휴대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요즘 한창 뜨거워진 미식 열풍에 발맞춰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면서 “앞으로도 탐앤탐스의 팝업스토어 프로젝트가 고객 경험 확대는 물론 건강한 먹거리의 가치를 알리는 기폭제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