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모공보다 작은 미세 스피큘 입자로 3배 더 빠른 흡수, 모공부터 탄력까지 동시 케어

사진: 아이소이
사진: 아이소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신기술을 적용한 ‘NDS 스피큘성분을 활용, 모공 및 피부 탄력 개선을 한 번에 도와주는 ‘NDS 포인트샷 2000 앰플(이하 포인트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포인트샷 앰플’은 신세대 스피큘 성분인 ‘NDS 스피큘’을 메인 성분으로 한다. ‘NDS 스피큘’은 겉면에만 유효성분이 붙어 있는 기존 스피큘과 달리 모공보다 작은 미세 스피큘 안에 유효성분을 캡슐화한 것으로, 더 깊고 빠른 흡수력과 강도 높은 피부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아이소이 ‘포인트샷 앰플’은 주요성분인 NDS 스피큘과 함께 피부 장벽강화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8X 세라-펩타이드’, 인체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국내산 PDRN’을 함유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볼륨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수분 가득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동봉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양 조절이 가능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하이엔드 홈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