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1(월)

유럽 대륙 ‘종횡무진’ 활약

달바, 독일·스페인·이탈리아서 미스트 부분 랭킹…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이하 비건 퍼스트 미스트 세럼)'이 8월 26일~9월 1일 진행된 아마존 ‘백투스쿨(Back to School)’ 딜에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3개국 미스트 카테고리 부분 1위를 달성했다.

‘백투스쿨(Back to School)’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중 하나로, 8~9월에 시작되는 새 학기를 앞두고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세일 기간이다. 개학을 전후한 백투스쿨 시즌은 연말연시 다음으로 큰 쇼핑 대목으로 손꼽힌다.

스페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TOP 20 4개 제품이 랭킹 되었으며, ‘비건 퍼스트 미스트 세럼은 뷰티 전체 카테고리와 미스트 카테고리 1, ‘비건 톤업 선크림은 선크림 카테고리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독일과 이탈리아 역시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비건 퍼스트 미스트 세럼비건 아로마틱 미스트 세럼이 각 1,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달바 유럽팀 명재훈 이사는 이번 유럽 권역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실감한다, “유럽 시장에서의 성공을 필두로 유럽 진출을 가속화할 예정이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시장 및 타깃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