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1(월)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가 bhc치킨 캐나다 토론토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가 bhc치킨 캐나다 토론토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한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며 북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bhc는 향후 5년 내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개설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토론토 1호점은 최근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대규모 주상복합단지 '더 웰(The Well)' 내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밀집한 푸드 성지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bhc 치킨은 약 230㎡(90석 규모)의 펍형 풀 다이닝 콘셉트로, 편안한 식사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메뉴 역시 현지화 전략을 반영해 치킨 덮밥, 푸틴, 라자냐 등 캐나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포함했다. 동시에 bhc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그리고 떡볶이 등 한국의 인기 간식들도 함께 선보인다.

bhc는 토론토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들에게 ‘뿌링 감자’를 웰컴 쿠폰으로 제공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치킨 바우처와 토트백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이번 캐나다 토론토 1호점은 북미 시장 개척에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Full-Dining) 콘셉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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