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2(화)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통한 글로벌 뷰티 마켓 매출 성장 전략 제시

이미지 제공 – LTK
이미지 제공 – LTK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LTK(엘티케이)가 ‘K-뷰티 엑스포 2024’에서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LTK는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 전략을 소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LTK 코리아의 권무성 지사장은 19일에 진행된 강연에서,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뷰티 마켓 매출 성장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권 지사장은 LTK 제휴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국제 시장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를 통해 LTK는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임을 강조했다.

이번 강연을 통해 LTK는 K-뷰티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를 탐색하고,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다. 강연에 참여한 많은 K-뷰티 관계자들은 LTK의 프리미엄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이커머스 매출 및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LTK 코리아 권무성 지사장은 “이번 K-뷰티 엑스포는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되었다”며, “LTK는 앞으로도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LTK 플랫폼을 통해 더 넓은 시장에 진출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