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2(화)
익수제약, 배우 황정민과 함께 한 ‘익수보감 오향’ TV CF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방생약전문 제약회사 익수제약은 자사 주력제품인 ‘익수보감 오향’의 TV CF를 런칭하고 21일부터 송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중파 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금번 TV CF는 배우 황정민이 ‘익수공진단’ CF에 이어 ‘익수보감 오향’에서도 임팩트 있는 이미지를 어필해주고 있다. 특히 다섯 가지 향을 조화롭게 빚었다는 점과 함께 ‘침향이 1이라면 오향은 5’, ‘몸에 좋은 것이 몸에 좋은 것을 만나, 다다익수 익수보감’ 등을 배우 황정민의 연기력이 더해져 안정적인 나레이션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익수제약은 올해 하반기부터 배우 황정민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인생에 꼭 한번'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익수공진단’ TV CF를 제작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와 제품의 매출실적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CF가 송출된 직후부터 ‘익수공진단’ 주문량이 크게 늘었고, 자연스레 다른 제품들에도 연속적으로 긍정적인 매출상승 효과를 불러왔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9월 2주차 위클리 TV 인덱스 리포트에서는 익수제약이 ‘영양제/보조식품 업종 브랜드 점유율’ 순위가 전주 대비 4계단 상승하며 3위를 차지했고, 배우 황정민은 ‘광고모델 노출순위’에서 전주 대비 24위 상승한 12위에 오르면서 의미 있는 성장의 기반이 된 CF라는 평이다.

때문에 후속 광고인 금번 ‘익수보감 오향’ TV CF역시 탄력을 받아 ‘익수보감 오향’은 물론 다른 라인업 제품들도 다시 한번 동반 실적향상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익수보감 오향’은 다섯 가지 방향에서 기운이 고르게 퍼져 기운을 북돋는데 도움을 주도록 침향, 정향, 곽향, 회향, 백리향을 주원료로 배합해 개발된 제품으로써 원료를 받아들이며 천천히 변화하는 몸의 생리적 현상을 고려해 5주 플랜 35환으로 구성됐다.

특히 ‘익수보감 오향’은 아시아 3대 디자인어워드인 K-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패키지 디자인까지 고려한 점이 눈에 띈다. 이런 점이 어필되며 올해 출시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자리잡아 브랜드 내 베스트셀러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익수제약 공식몰에서는 금번 TV CF 런칭을 기념해 ‘익수보감 오향’과 함께 전 제품에 대해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54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자신 있는 제품이기에 TV CF를 통해 이런 점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