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5(금)

ESG 문화복지, 지역 어르신과 주민 약 200여 명을 모시고 진행

임영웅과 함께하는 효창 문화 나눔의 날 행사 사진
임영웅과 함께하는 효창 문화 나눔의 날 행사 사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용산구립 효창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 「임영웅과 함께하는 효창 문화 나눔의 날」을 지역 어르신과 주민 약 200여 명을 모시고 용산CGV 아이파크몰에서 성황리에 종료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민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ESG 문화복지의 일환으로 무료로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영웅시대서울2구역(이현정)의 후원으로 영화 티켓 200매가 지원되었으며, 서울 사랑의열매 지원으로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효창종합사회복지관 김창준 관장은 “코로나팬데믹 이후 문화복지에 대한 지역주민의 욕구가 증대되고 있어 문화에 소외되기 쉬운 계층에게 문화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복지는 ESG의 S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이번 ‘임영웅과 함께하는 효창 문화 나눔의 날’ 행사를 통해 가을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해 주신 영웅시대2구역과 서울 사랑의열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영화관람을 마친 후 박00 어르신은 “평소 좋아하는 국민가수 임영웅의 스토리에 대한 영화라서 마치 현장 콘서트를 보는 것처럼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웅시대서울2구역은 지난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와 함께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 한부모가정 지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지원, 홈리스월드컵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누적 기부 금액은 43,843,300원에 이르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착한팬클럽'은 3,000만 원 이상의 기부 또는 3년 이내 기부 약정 시 가입이 가능하며, 기부 금액에 따라 그린(3,000만 원 이상), 실버(5,000만 원 이상), 골드(1억 원 이상)로 분류됩니다. 착한팬클럽 가입과 관련한 문의는 담당자(02-3144-0101)에게 연락하면 됩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