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30(수)
프리미엄 냉동 반찬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 [풀무원 제공]
프리미엄 냉동 반찬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 [풀무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풀무원, 프리미엄 냉동 반찬 '수제식감 한식반찬' 출시

풀무원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의 냉동 한식반찬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고 HMR 시장 내 한식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높여 나간다.

풀무원식품(은 ‘반듯한식’의 첫 냉동 한식반찬 제품으로 국내산 원물만을 사용해 정성껏 만든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평양식 큰고기완자, 떡갈비, 동그랑땡)을 출시했다.

반듯한식 한식반찬 3종 모두 원재료는 국내산 100% 돼지고기와 소고기, 냉장 생채소를 사용해 원산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원재료를 갈지 않고 크게 썰어 식감을 살리고 저온에서 빠르게 치대는 ‘저온 고속배합’ 공정을 거쳐 육즙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평양식 큰고기완자’는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얼리지 않은 6가지 생채소를 넣고 두툼하고 크게 빚어 입안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일품이다. 밥 요리, 면 요리와도 궁합이 뛰어나 든든한 한 끼 식사나 푸짐한 안주로도 제격이다.

‘떡갈비’는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대파,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빚어 부드러운 육질과 식감을 살렸다.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로 구워 자연스럽고 은은한 불맛을 입혔다.

‘동그랑땡’은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대파, 표고버섯, 부추 등 국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다져 넣어 원재료의 식감을 풍부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채소즙을 더해 잡내 없는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교촌, 메밀요리 브랜드 ‘메밀단편’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메밀 요리 브랜드 ‘메밀단편’이 겨울맞이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겨울 신메뉴는 한우 능이온반, 웰빙 전골, 차돌 메밀전 3종으로,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메밀 요리로, 고객들에게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한다.

한우 능이온반은 흰쌀과 통메밀의 황금비율로 고슬고슬하게 지은 메밀쌀밥에 한우와 능이버섯을 오랜 시간 끓여 진한 맛이 일품인 따뜻한 식사메뉴이다. 웰빙 전골은 구수한 메밀 육수에 시원한 무와 돈 갈빗대를 통으로 넣어 삶은 담백한 제주식 전골요리이다. 차돌 메밀전은 고소한 차돌박이와 시원하고 아삭한 백김치를 맛있게 구워낸 전 요리다.

신메뉴 3종은 한 끼 식사는 물론, 교촌의 프리미엄 막걸리인 ‘은하수 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로, 푸짐하고 정갈한 주안상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메밀단편은 고객 별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한 다양한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연말연시 모임에 제격인 메인 요리와 은하수 막걸리가 포함된 ‘주안상 세트’와 식사류와 곁들임 메뉴가 함께 구성된 ‘1-2인 식사 세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협업 제품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협업해 11월 1일부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다양한 굿즈와 메뉴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모남희의 시그니처 캐릭터 ‘블핑이’를 활용한 굿즈 3종을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블핑이 피규어 마개가 장착된 ‘리유저블 컵’, 워크샵 로고가 새겨진 배스킨라빈스 핑크 바지를 입은 ‘미니 피규어 키링’, 귀여운 하트 귀가 포인트인 ‘모남희 막대 풍선’이다.

워크샵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디저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초코 소스와 딸기, 핑크 생크림으로 블핑이의 색감을 담은 상큼하고 달콤한 음료 ‘블핑이의 핑크드림 블라스트’, 바삭한 마카롱 꼬끄, 그래놀라와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쌓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블핑이 파르페’, 그리고 모남희와 어울리는 엄선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4종을 캐릭터 데코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남희 아이스크림 샘플러’ 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달콤한 와플콘을 손에 들고 있는 ‘브레드와 스윗 와플콘’ 홀 케이크와 귀여운 쁘띠 사이즈로 구현한 ‘블핑이’, ‘브레드’, ‘크림이’ 쁘띠 케이크 3종을 준비했다. 쁘띠 케이크를 모두 모은 홀 케이크 버전까지 있어 다양한 사이즈로 모남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11월 1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 X’에서 굿즈를 선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굿즈 구매 고객에게는 케이크를 제외한 워크샵 모남희 콜라보 메뉴 1종 제공 쿠폰과 한국후지필름의 모남희 네컷사진 1회 무료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워크샵 매장에서 모남희 콜라보 메뉴와 굿즈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5천원 이상의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모남희 네컷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만든 싱글몰트 하이볼 RTD(Ready to Drink)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 위스키 소다’를 출시했다.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와 마찬가지로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활용했다. ‘카발란 클래식’은 타이완 최초이자 카발란 증류소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싱글몰트 위스키 제품이다. 열대 과일 망고의 달콤함과 함께 스파이시한 향이 잘 어우러져 깔끔하면서 복합적인 맛을 갖춘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하이볼 RTD 제품의 경우 원재료로 블렌디드 위스키나 오크칩을 활용한 반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와 싱글몰트 위스키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카발란 드라이 하이볼’은 설탕, 구연산 등 단맛을 내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로슈거 제품이다. 위스키 원액과 탄산수만을 활용해 위스키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는 알코올 도수는 6%로 출시되며 일부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류 스마트 오더 1위 ‘와인25플러스’, 중국 No.1 귀주마오타이 판매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업계 최초 귀주마오타이 4종 예약 판매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세계적 명주로 인정받는 중국 대표 최고급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4종에 대해 ‘’귀주마오타이주 한국공식수입판매법인인 용성통상와 함께” 11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110여 가지에 달하는 깊은 잔향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럽고 깔끔한 끝 맛이 있는 장향형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뿐만 아니라,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골드’,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귀주마오타이 순 2008’등 다양한 구색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주마오타이’는 중국에서 국가적 행사에 만찬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세계 3대 명주로 일컬어지는 상품이다. 5월 5일 단오절을 시작으로 1년에 걸쳐 7번 증류하고 8번 술을 걸러낸 후 5년간 숙성을 거쳐 출시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와인25플러스의 행사 배너를 클릭 후 상품을 사전 결제 진행하면,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전국 GS25, GS더프레시 희망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GS리테일은 24년 하반기 ‘그랜드 테이스팅’을 이달 31일 역삼동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한다.

‘그랜드 테이스팅’에서는 약 500여종의 이상의 주류 시음이 가능하고, 시간대별 스페셜 와인, 위스키 선착순 한정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참여 대상 인원은 우리동네GS, GS SHOP,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와인25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 등을 통해 선정됐다.

이마트24, 더 강력한 혜택 담은 ‘이더리움 파스타’ 선보여

이마트24가 다음달 1일부터 다시 한번 빗썸과 손잡고 ‘이더리움 함박 스테이킹 파스타 도시락’(이하,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는 가상자산 시총 2위인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에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빗썸 앱 접속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SMS 수신 동의 및 스테이킹 이용 동의를 하면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다. (1인 1회 등록 가능)

'

또한, 10월 1일 이전 빗썸 가입 고객 중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는 2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인 11월 30일까지 쿠폰 번호 입력을 완료해야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더리움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계좌로 지급된다.

이마트24는 비트코인 도시락 보다 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이더리움 쿠폰과 함께, ‘스테이킹’ 서비스를 연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 구입 후, 스테이킹을 15일 간 유지한 고객들에게는 ‘컵라면큰컵’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빗썸의 ‘스테이킹’은 자신이 보유한 가상자산의 일정량을 지분(Stake)으로 고정하는 것으로, 은행의 정기예금과 유사하게, 가상자산 보유자는 가격의 등락과 상관없이 가상자산을 예치(지분 보유)하고 예치하는 기간 동안 일정 수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마트24와 빗썸은 고객들에게 가상자산은 물론, ‘스테이킹 서비스’를 한 번쯤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