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4(일)
버거킹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 투썸플레잇 '화이트 스초생' [사진=각 사 제공]
버거킹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 투썸플레잇 '화이트 스초생'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남양유업, '불가리스 제로' 출시

남양유업이 ‘유당 제로’ 발효유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이 공략하는 국내 발효유 시장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남양유업의 발효유 시장 1위 비결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액상, 호상(떠먹는 요거트), 어린이 요구르트 등 제품군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갖췄기 때문이다. ‘불가리스’, ‘위쎈’ 등 액상 발효유와 함께 ‘떠먹는 불가리스(떠불)’,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소잘요)’ 등 호상 발효유, 국내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등이 있다.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에는 ‘소잘요 그릭’과 과채 발효주스 요거트 ‘플로라랩’ 등을 출시했다. 올해 10월에는 진도군 특화 작목 ‘강황’을 활용한 발효유 ‘골든요’ 생산에 나선 것은 물론 이번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 출시를 통해 발효유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버거킹, 프리미엄 메뉴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 출시

버거킹이 불맛과 육즙 가득한 앵거스패티와 풍성한 식감의 페타크림치즈, 풍미 가득한 허브 마리네이드 토마토 등 신선한 조합으로 차원이 다른 맛의 밸런스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의 네 번째 메뉴로, 직화로 구워 불맛과 육즙이 가득한 100% 앵거스패티에 짭짤한 맛이 매력적인 페타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믹스한 페타크림치즈 큐브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풍미와 식감을 완성한다.

여기에 오븐에 구워 감칠맛과 단맛을 극대화하고 각종 허브에 마리네이드 한 토마토가 불맛 패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번 또한 브리오슈번을 활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고소하면서 진한 버터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싱글과 더블 총 두 가지 구성이다.

파파존스,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판매

한국파파존스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1월 30일까지 한정기간 선보이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콜라(1.25L)와 미니 아크릴 코롯토 굿즈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미니 아크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11월 30일까지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에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단, 매장별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블루 아카이브와의 특별한 협업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토카드 후면에 기재된 일련번호와 아이템 코드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에 따라 당첨 가능성도 높아진다. 1차와 2차 프로모션 기간에 각 250명을 추첨해 총 500명에 초대형 씰을 증정한다. .

아웃백,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한국 단독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 한정판 신메뉴 7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 이다.

아웃백의 프레스티지 라인업 중 하나인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은 이번 시즌 신메뉴의 대표적인 야심작으로 유일하게 국내 아웃백에서만 맛볼 수 있으며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은 겨울 한정 시즌 메뉴로, 신선한 랍스터와 탱글한 새우에 풍미 깊은 치즈를 더해 각 재료의 맛이 어우러져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아웃백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크로와상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디저트도 선보인다. 크로와상 사이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믹스드 베리 콩포트를 더한 메뉴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다.

더불어, 레몬 그라니따와,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그리고 뱅쇼 등 다양한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스초생’의 인기를 잇는 한정판 ‘화이트 스초생’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과 ‘스초생'의 10주년을 맞아 ‘화이트 스초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지난 2014년 출시돼 올해로 11년이 된 투썸플레이스의 No.1 베스트셀러 케이크로,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할 만큼 인기가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같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스초생'을 잇는 ‘화이트 스초생’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은 설원을 연상시키는 순백의 시트 위에 신선한 생딸기를 한가득 올려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빛낼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이 새로운 매력의 스초생을 경험하고 초코 맛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스초생의 매력을 맛볼 수 있게 한다.

생딸기 위에는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려 눈 내리는 겨울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또한 폭신한 엔젤 시트에 화이트 초코 생크림을 샌드해 부드러움과 단맛의 조화는 물론, 고소한 아몬드 크런치를 터치해 바삭한 식감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할리스, IPX와 함께 ‘라인프렌즈 미니니’ 협업 예고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새로운 협업을 예고했다.

미니니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갖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IPX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조그마한 몸집에 발그레한 볼은 ‘하찮은 귀여움’을 풍기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며 남들의 시선에 굴하지 않는 당당함으로 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할리스는 디즈니, 해리포터, 세서미 스트리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 브랜드는 물론,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협업으로 ‘콜라보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할리스는 메뉴 및 제품의 높은 퀄리티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협업 브랜드의 개성을 잘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할리스와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미니니의 결합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일상 생활을 더욱 ‘하찮고 귀엽게’ 만들어줄 이번 할리스와 미니니의 협업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MD 제품과 함께, 매장, SNS 등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