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성장세에 발맞춰 인재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듀오의 채용은 가입자 수 증가와 최상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채용 홈페이지 및 취업 사이트 잡코리아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임원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입사 후에는 29년의 노하우가 담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우수한 업무 능력을 갖춘 결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커플매니저는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로 나뉜다. 상담 커플매니저는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가입을 체결하는 역할을 하며, 고객과 매칭 커플매니저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는다.
매칭 커플매니저는 각 회원마다 최적의 만남 상대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만남 전은 물론, 만남 이후에도 피드백을 통해 회원들이 만족스러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관리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한정된 시간안에 효율적인 만남이 가능한 결혼정보회사가 호황을 맞고 있다. 특히 듀오는 국내 결혼정보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채용을 통해 향후 듀오의 미래를 선도할 우수 인재를 대규모 영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듀오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