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12-12 09:00  |  종합

레보메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노바스템 BC’ 선보여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추계 국제 학술대회에서 노바스템 문의가 이어지고있다. (사진제공=레보메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추계 국제 학술대회에서 노바스템 문의가 이어지고있다. (사진제공=레보메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바이오 메디컬 전문기업 레보메드(대표 신봉근)가 지난 8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개최된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8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문 의료진이 쁘띠, 피부 레이저, 필러, 리프팅 등 스킨케어와 안티에이징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며 학술 및 임상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약 140개 업체가 참여하며 전시부스를 열어 의료기기 및 장비와 다양한 의료 제품을 소개했으며 약 3,000여 명이 넘는 의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레보메드는 이번 국제학술대회에서 주력 제품 ‘노바스템(NovaStem)’ 제품군을 전시했다. ‘노바스템 BC’는 혈액을 ‘노바스템 BMAC’은 골수를 고농도로 농축하여 생물학적제제와 다양한 성장인자를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최소조작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인체에 도움이 되는 조혈모세포, T세포, NK세포가 농축되어 있어 피부뿐만 아니라 체내에 주입하여 인체의 노화의 원인을 개선하는 De-aging 시술에 사용되고 있다.

특히, ’노바스템BC’는 최소조작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시술시간이 짧은 장점과 더불어 세포치료의 회복력과 시너지효과로 다양한 항노화 시술에 함께 사용 되고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레보메드 관계자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관련 의료 관계자에게 제품이 갖고있는 장점에 대해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레이저, 피부, 모발 등의 다양한 병원 프로그램에 함께 사용이 가능한 자사 제품으로 더 안전하고 좋은 시술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