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멕시카나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미 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 미 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을 통하여 멕시카나치킨 메뉴 교환권 최대 8천원 할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인 세트메뉴 4종 △치필링+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마늘간장치킨+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반반치킨(후라이드/양념)+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순살양념치킨+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교환권을 최대 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해당 모바일 교환권 구매시 기본 할인가 4,000원이 적용되며, 구매자 본인에게 선물 시 2,000원 추가 할인과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로 할인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치필링’ 세트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구매를 기대하고 있다.

작년 10월 출시된 이후 업계에 큰 센세이션을 불러오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단기간에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치필링’은 기존 치킨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으로 세대불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멕시카나의 역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멕시카나치킨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고자 이번 모바일 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획기적인 신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분들을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언제나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고객지향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드린다. 2025년 새해에는 모든 고객 분들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멕시카나치킨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