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14:53  |  종합

나눌헤어살롱, 지점 성장을 위한 ‘N-성장 컨퍼런스’ 개최

나눌헤어살롱, 지점 성장을 위한 ‘N-성장 컨퍼런스’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커커의 살롱 프랜차이즈 브랜드 나눌헤어살롱이 오너와 디자이너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N-성장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눌헤어살롱은 ‘정직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잇다’를 가치로 삼은 컨셉 살롱이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성비와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N-성장 컨퍼런스는 효율적인 기술 교육으로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공 지점의 노하우 공유 및 오너 마인드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눌헤어살롱은 체계적인 커커 아카데미 교육부터 스타 강사의 특별 강연까지 디자이너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행사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커 본사에서 열린 본 행사는 나눌헤어살롱 목동점 신혜 대표의 성공 사례 발표로 첫 포문을 열었다. 목동점은 안정적인 수익 구조와 직원 관리 프로세스로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는 게 나눌헤어살롱 관계자의 설명이다.

신혜 대표는 “고객에게 서비스와 가격 정책을 준수하여 신뢰를 쌓고, 디자이너들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동기부여를 주는 것이 나눌헤어살롱 운영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나눌헤어살롱은 국내 대표 살롱 프랜차이즈 ‘이철헤어커커’를 운영하는 (주)커커의 자회사 ㈜나눌 프로페셔널의 브랜드로, 36년 동안 이철헤어커커 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반영하여 새로운 포지션으로 런칭했다. 나눌헤어살롱은 2022년부터 발돋움을 시작해 현재 전국 20여 개의 지점을 오픈했다.

나눌헤어살롱 슈퍼바이저 김종선 과장은 “이번 행사를 필두로 오너와 디자이너의 성장을 비롯해 브랜드 성장까지 꾀하여 2025년 지점 50개까지 확장하는 목표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