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인 ‘페스츄릭(PASTRICK)’은 페이스트리(PASTRY)와 스틱(STICK)의 합성어로, 미루꾸커피에서 자체 제작했다. 또한 아몬드, 슈가폼, 시나몬, 초코, 플레인 등 5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바삭한 식감을 더했으며, 시그니처 플랫시리즈의 크림을 찍어 먹으면 풍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플랫시리즈와 함께 주문 시 예쁜 패키지에 전달된다.
페스츄릭은 2025 첫 서울권 팝업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풍미 가득한 시그니처 음료에 다양한 페스츄릭을 조합해서 먹어볼 수 있는 즐거움 제공할 예정이다.
(주)와이엔비컴퍼니 박초아 기획팀장은 "고객들이 미루꾸커피를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팝업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한 다채로운 베이커리를 준비했다. 2025년 더 맛있어진 미루꾸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와이엔비컴퍼니는 2017년 설립된 식음료 제조 및 유통업체로 현재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 중이다. 자사 브랜드인 미루꾸커피는 커피에 대한 진지함과 트렌드에 맞는 감성을 추구하며, 고양시 일산 밤리단길에 처음 오픈 후 최근에는 부산광안점 및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및 각종 커피관련 전시회, 페스티벌, 대회 등에도 참여 중인 업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