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흑백요리사’의 윤남노 셰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치필링 레시PICK’ 레시피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멕시카나는 이벤트 진행 중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컨셉의 레시피를 공개해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전개와 함께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된 두 셰프의 ‘치필링’ 이색 레시피는 칼 등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조리 과정으로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 영상을 시청하는 많은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윤남노 셰프와 권성준 셰프가 각각 공개한 ‘치필링’ 이색 홈파티 레시피를 직접 체험하고 SNS 등 개인 커뮤니티에 그 후기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의 지급된다. 또한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 인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멕시카나는 이번 이벤트와 연계하여 멕시카나 치킨 앱에서만 세트메뉴 ▲윤남노 셰프 세트(치필링+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권성준 셰프 세트(치필링+멕시감자+콜라1.25L)를 단독으로 출시했다. 해당 세트메뉴는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판매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전원에게는 ‘치필링’을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멕시카나치킨 앱 전용 쿠폰이 지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에 보여주고 계신 많은 고객 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참여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 드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멕시카나가 고객 분들께 일상 속에서 작지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고,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 큰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치킨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