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6(수)

풀무원다논·동원홈푸드·파파존스·SPC 배스킨라빈스·매드포갈릭·SSG닷컴·세븐일레븐·GS더프레시

승인 2025-02-10 12:11:58

[풀무원다논 제공]
[풀무원다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 150g' 출시

풀무원다논의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150g' 2종(사과, 딸기)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담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도록 150g의 넉넉한 용량에 저지방으로 설계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액티비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체온 활동 유산균, 다논이 독점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더해 건강함을 한층 더 높였다.

액티비아 컵 사과는 남녀노소 두루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 과육을 더해 상큼한 맛과 아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비아 컵 딸기는 부드러운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 대표 과일인 딸기 과육을 담아 새콤달콤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2종 출시

동원홈푸드가 당 함량을 낮춘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저당 소스 2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 신제품은 홀스래디쉬, 갈릭디핑 등 2종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인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100g당 당류 함량이 2g에 불과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홀스래디쉬소스는 서양 고추냉이를 8.5% 사용해 알싸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사워크림이 함유돼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참치, 연어 등 각종 수산물은 물론 스테이크 등 육류를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하기 좋다. 비비드키친 갈릭디핑소스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개운한 마늘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음식의 풍미는 높이고 느끼한 맛을 잡아줘 피자나 감자튀김 등과 곁들이기 좋다.

[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기간 한정 판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씬 피자’ 3종을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의 시즌 메뉴인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으로 제작한 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 크러스트로 완성한 특별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인 후 매년 기간 한정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하트씬 피자는 씬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하트씬 수퍼 파파스’와 ‘하트씬 가든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중심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 단 7일간만 판매한다.

SK·KT·LG U+ 등 통신사 최대 30%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일본의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함께한 두번째 협업으로, 바나나와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맛없없(맛 없을 수 없는)’ 콘셉트로 기획한 플레이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매장 방문 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를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토스페이로 싱글레귤러 전액 간편 결제 시 싱글레귤러를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엠에프지코리아 제공]
[엠에프지코리아 제공]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식전빵 ‘매드깜빠뉴’ 출시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프리미엄 식전빵 ‘매드깜빠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은 대대적 메뉴 개편을 통해 처음 선보였던 매드번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웰빙 식전빵인 ‘매드깜빠뉴’를 출시하고 본격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웰빙 브레드인 깜빠뉴를 식전빵으로 내세워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깜빠뉴는 일명 ‘장발장이 훔친 빵’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드포갈릭은 긴 발효과정과 특별한 반죽 기법을 통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는 물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한 식감을 갖춘 특별한 매드깜빠뉴를 완성했다.

매드깜빠뉴는 통밀을 사용하고 풍미를 강화하는 한편 건포도와 호두를 첨가해 맛과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계란이나 버터 등이 들어가지 않아 채식인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비건 브레드다.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매드깜빠뉴는 세트 메뉴는 물론 단품 주문 시에도 만나볼 수 있으며 부드러운 버터에 매드포갈릭의 상징인 마늘을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스윗 갈릭 버터’가 함께 제공된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 제공]

SSG닷컴, 조서형 셰프와 협업한 한식 간편식 3종 단독 출시

SSG닷컴이 조서형 셰프와 손잡고 단독상품을 선보인다.

조서형 셰프는 한식당 '을지로보석'을 운영하며 유명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쓱닷컴은 조셰프와 협업해 을지로보석의 대표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과 요리 예능서 호평받은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 '통영식 비빔나물'을 간편식으로 구현해 선보인다.

'매운돼지갈비찜'은 국내산 돼지갈비에 청양고추와 마늘을 섞은 양념을 입혀 알싸한 매운맛을 강조했다.

'통영식 해물두부짜박이'는 홍합살과 조갯살에 멸치액젓을 가미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열 시간에 따라 국물요리로도 조리 가능해 식사 및 안주 용도로 활용도가 높다.

'통영식 비빔나물'은 국내산 보리새우가루와 홍합가루를 첨가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미식관 단독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해물두부짜박이와 비빔나물 동시 구매시 10% 할인하며, 매운돼지갈비찜은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특허공법 식빵 사용한 ‘촉촉한입’ 샌드위치 시리즈 선봬

세븐일레븐은 특허받은 유산균 공법을 활용해 오븐에서 갓 나온 식빵의 촉촉함과 쫄깃함을 유지할 수 있는 ‘촉촉한입’ 샌드위치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향후 출시되는 일부 샌드위치류에도 이를 적용해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샌드위치 상품에 프리미엄 원재료 전략을 도입하기 위해1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웰푸드와 함께 샌드위치 식빵 고급화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이를 위해 3년의 기간을 거쳐 개발된 특허 유산균 공법을 사용해 빵 식감을 부드럽게 하고 발효취를 최소화했다. 17시간을 발효시킨 발효액을 빵에 더했으며, 1등급 밀가루와 3가지 품종의 원맥을 적정 비율로 섞어 빵의 풍미와 탄력을 강화시켰다. 빵 겉의 외피 잔존률을 낮춰 외관상에도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식감을 구현했으며, 상품에 따라 식빵의 모양, 신선도, 수분 등을 유지하기 위해 용기 포장 설비를 변경해 일부 상품은 필름지에서 케이스 형태로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촉촉한입’ 신규 상품 3종을 출시하며, 이와 함께 기존 상품 7종도 식빵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오는 12일부터 출시되는 ‘촉촉한입리얼소프트햄샌드’는 슬라이스햄 4장과 알싸한 마요소스에 잘게 썬 아삭한 생오이의 식감이 더해져 부드러운 식빵의 맛과 조화를 이룬다.

오는 19일부터 출시되는 ‘촉촉한입리얼에그샌드’는 삶은 계란을 적당히 씹히도록 다져 계란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유지하면서 마요네즈를 더해 고소한 맛을 끌어올렸다. 두 상품을 적절히 조합한 ‘촉촉한입리얼소프트햄&에그샌드’도 오는 26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외에도 ‘대만식햄치즈샌드위치’, ‘케이준치킨&햄샌드’, ‘베스트콤보샌드’ 등 총 7종의 샌드위치 상품을 오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촉촉한입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GS더프레시 제공]
[GS더프레시 제공]


GS더프레시, 고물가 시대 합리적 소비 겨냥 ‘소포장 냉동간편식’ 출시

GS더프레시가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 속에서 실속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소포장 냉동간편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하는 상품은 오리지널 핫도그, 반반치즈 핫도그, 불고기버거, 치즈버거, 2판 피자로 구성됐다. 출시 일정은 핫도그 및 피자가 2월 11일, 햄버거 2종이 2월 18일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냉동간편식 시장에서 주로 판매되던 대용량·묶음 구성과 달리,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낱개 포장 형태로 출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냉동 핫도그는 일반적으로 5~6개입 묶음으로 판매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1개 단위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햄버거는 냉동간편식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카테고리로 새롭게 기획됐다. 또한, 피자는 1인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7인치 사이즈로 줄이는 한편, 2개를 개별 포장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GS더프레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 후 각 1주일간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3월 ‘한국인의 수퍼세일’ 메인 상품으로 선정해 고객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