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우수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제품 및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 만족도 등을 검증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소비 지표를 제시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세림한정식은 여수토박이 아짐의 손맛과 정갈한 상차림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림한정식은 전통과 신선한 식재료의 남도한정식이다. 여수시청 맞은편 시청동에 위치하며,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자연 밥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룸이 개별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상견례, 가족 모임, 비즈니스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된다.
전통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용기공원 전망이 보이는 창가석을 갖춰 여수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한정식 코스는 돌솥밥과 함께 보리굴비, 간장게장, 홍어, 낙지삼합, 떡갈비 등 제철 음식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단품 및 추가 메뉴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특히, 세림한정식은 주방을 모니터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해 위생적이고 신뢰도 높은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2012년 여수 세계박람회 지정 업소로 선정되었으며,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안심식당’ 인증을 획득했다.
대표 메뉴인 보리굴비는 대한민국 명인의 손길로 만들어지며, 한국 다담회 지정 유명 업소로도 선정됐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 밥상’ 콘셉트로 전통 한정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매장 입구에서는 세림한정식 특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보리굴비, 민어, 돌산 갓김치, 돌게장 등 여수 특산물 전국 택배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세림한정식 관계자는. 정통 한정식의 품격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룬 세림한정식에서 남도의 깊은 맛을 경험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