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7 17:03  |  종합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광주 진월점 오픈

프리미엄 샤브뷔페, 광주 외식 시장 공략
체계적 창업 지원으로 예비 창업자 관심 집중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광주 진월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광주 진월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규모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이 밀집한 진월동에서 오픈한 이번 매장은 차별화된 메뉴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지역 외식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중식·양식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디저트, 생맥주, 다양한 음료까지 포함해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고 있다.

광주 진월점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가족 모임부터 연인들의 특별한 외식 자리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주요 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넉넉한 주차 공간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샤브올데이는 고객들에게 고급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창업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본사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체계적인 운영 매뉴얼과 상권 분석,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하며, 초보 창업자들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인기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마케팅 전략도 적극 활용 중이다. 이에 따라 광주 진월점의 오픈이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광주 진월점은 차별화된 메뉴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지역 미식 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창업자들에게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