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14:15  |  종합

트래블월렛, 엘포인트 바코드 결제 시 1.5% 무제한 캐시백 지급

- 오는 8월 3일까지 트래블월렛 앱에서 엘포인트 바코드 결제 시 1.5% 캐시백
-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등 엘포인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트래블월렛, 엘포인트 바코드 결제 시 1.5% 무제한 캐시백 지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외화 결제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대표이사 김형우)이 엘포인트(L.POINT) 바코드 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5% 무제한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오는 8월 3일까지 전국 엘포인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바코드 결제 시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엘포인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앱의 바코드 결제를 활용해 손쉽게 결제하고, 사용 금액의 1.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익월 15일 트래블월렛 계정으로 대한민국 원화로 일괄 지급되며, 금액 제한 없이 금액의 1.5%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트래블월렛 앱에서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엘포인트 바코드 생성 후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스캔하면 즉시 결제가 완료된다.

트래블월렛은 올해 2월 CJ ONE과의 제휴를 통해 CJ ONE의 15개 제휴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코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국내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다. 이번 엘포인트 바코드 결제 프로모션 역시 고객들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래블월렛의 국내 결제 서비스 영역을 더욱 강화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트래블월렛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결제 환경에서의 편리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