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25 08:56  |  라이프

잡코리아·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통합 브랜드 캠페인 성공 기념 이벤트 마련

잡코리아·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 오는 5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하며, 모집 인원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도합 100명이다.

5 16일 진행될 팬밋업(FAN MEET-UP)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모든 어른이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x알바몬 굿즈를 증정한다.

지원 조건은 간단하다. 변우석과 잡코리아x알바몬 ‘찐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두 공고에 모두 지원하거나 앱을 통해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잡코리아x알바몬은 이어 지난 2월 변우석과 함께 한 두 번째 TVC 캠페인 영상을 내놓았다. ‘일하는 모든 이를,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라는 주제로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도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어른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우리 어른이들 오늘도 잘 하고 있나요?”라는 변우석의 질문으로 시작하는 해당 광고 영상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광고 기획한 사람 승진해야 한다’, ‘걍 진짜 눈물 나서 어이없음’ 등 댓글 또한 3200개 이상 달리기도 했다. 이 캠페인은 모든 일하는 어른이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감동을 전하며 깊은 공감을 산 광고로 호평 받고 있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이번 청춘극장 팬미팅 이벤트는 변우석과 함께한 ‘세상의 모든 일을 RESPECT’ 캠페인을 향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배우가 되기 위해 100번 이상 오디션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온 이 시대 청춘의 아이콘 변우석과 함께 다시금 어른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