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준이 KPGA 투어 시즌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 이형준은 9일 제주도 서귀포시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KPGA 투어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 파3 14번 홀에서 티샷한 공이 홀에 들어갔다. KPGA 투어에서만 이형준은 세 번째 홀인원을 했다. 이형준은 지난 2017년 카이도시리즈 카이도 투어챔피언십 with 솔모로CC, 2018년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바 있다. 이 홀 홀인원 부상으로 걸린 제네시스 GV60을 받게 됐다. 경기 후 이형준은 "167m 정도 거리에서 뒤쪽에서 훅바람이 불었다. 바람 때문에 안전하게 공략하자고 생각하고 가운데를 향해 쳤다"고 설명했다. 그러
박상현이 KPGA 투어 2025시즌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 정상에 올랐다. 박상현은 9일 제주도 서귀포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시즌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 in 제주 최종 4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4개를 묶어 1언더파 71타를 쳤다. 최종 합계 11언더파 277타를 기록한 박상현은 2위 이태희를 1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을 확정 지었다. 우승상금은 2억 2000만원이다. 지난 8월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에서 시즌 첫 우승을 차지한 박상현은 3개월 만에 다시 한번 정상에 섰다. 2025시즌 2승이자 KPGA 투어 통산 14번째 우승이다. 3승을 기록한 옥태훈과 2승의 문도엽에 이어 시즌 3번째 다승자가 됐다. 우승으로 의미 있는 기록도 달성했다
CJ제일제당의 차세대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폭군의 식탁, 연지영의 한 상 팝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이번 한정 팝업은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에서 진행한 응모 이벤트로 무료 운영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만 팝업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벤트는 짧은 응모 기간에도 불구하고 1200:1이 넘는 높은 경쟁률로 마감됐으며, 소셜미디어(SNS)에서도 관련 게시물이 총 조회수 50만, 좋아요·댓글·공유 등의 상호작용 1만5000
롯데가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지난 8일 서울 상암동 평화의공원 평화광장 일대에서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슈퍼블루마라톤’은 롯데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장애인의 희망과 자립을 상징하는 파란색 운동화끈을 묶고 함께 달리는 행사이다. 지난 201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으며, 누적 참가자 수는 약 8만 명에 달한다. 롯데는 발달장애인 스포츠 활동 지원 사단법인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지난 2014년부터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슈퍼블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슈퍼블루 캠페인은 장애인에 대한 바른 언어 사용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며, Beautiful Language Use will Echo(
현대백화점이 고객과 함께 의류 수명 연장과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 점포에서 재판매 가능한 의류와 잡화를 기부받는 ‘365 리사이클 캠페인-의류 수명 연장하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365 리사이클 캠페인’은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의류·신발·가방 등 재판매 가능한 품목을 현대백화점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으로, 이번에는 의류 수명 연장을 주제로 진행된다. 기부자는 의류나 잡화(모자·지갑·머플러·가방) 3점을 제출하면 H포인트 3,000점을 받을 수 있다. 단, 사용 흔적이 심한 의류나 내의류·유아동복·단체복 등 재판매가 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텐퍼센트커피(대표 김태경)가 ‘소방의 날’을 기념해 고객 참여 댓글 캠페인을 통해 부산소방본부 소속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음료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청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히어로 레드 드링크’와 연계된 사회공헌 활동으로, 고객의 댓글 참여를 통해 음료 기부가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캠페인은 텐퍼센트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소방관들을 향한 응원 댓글을 남기고, 댓글 수가 119개를 넘기면 해당 수만큼 소방관들에게 음료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고객들의 댓글 하나하나가 감사의 마음 한 잔이 됩니다”라는 문구 아래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시작 직후 빠르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사장 임종룡)은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2025 사랑의 연탄 나누기’ 사업을 실시했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임직원,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 WOORI’ 48명은 서울시 성북구 정릉3동에 소재한 취약계층 가정집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이번 자원봉사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의 연탄 사용 가구 580세대를 대상으로 총 11만 6천장의 연탄을 지원할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 전 계열사가 공동으로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인 우리금융미래재단은 22년부터 매년 연탄 나누기 자원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LG유플러스(www.lguplus.com)는 기업 고객 비즈니스의 핵심 대리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 협력의 의지를 다지는 ‘2025 기업부문 파트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기업파트너사들의 성과를 격려하고, 우수 영업 사례를 공유하며 상호 성장의 기반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컨벤션에는 전국 주요 기업파트너사 대표 70여 명과 LG유플러스 임직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초청 강연과 성과 리뷰, 시상식, 만찬,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가 ‘기업가 정신’을 주제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매운맛 끝판왕이라 불리는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 개를 판매하며 매운맛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5종(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은 지난 달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각 상품은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디진다맛, 눈물맛, 양념맛)를 세분화해 맵잘러부터 맵찔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박용주)은 지난월 6일, LG이노택 노동조합 파주지부(이하 LG이노텍 파주지부)의 후원으로 관내 보훈재가복지서비스대상자(이하 재가대상자)분들이 참여하는 가을 나들이 행사를 안산 대부도 일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 참여한 총 180명의 재가대상자들은 LG이노택 파주지부 구성원들과 경기북부보훈지청 직원들의 안내를 받으며 맛있는 식사와 카페 체험, 바닷가 산책 등을 즐긴 뒤 동춘서비스단의 서커스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해 평소 외출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여럿이 모여 바다도 보고 서커스도 보니 활력이 생긴다.’라는 소감을 밝혔고 이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2025년 하반기 정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씨(NC)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대한산업보건협회 산하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판교 R&D 센터와 알파리움타워 앞에서 헌혈 버스를 운영했다. 엔씨(NC) 직원들은 헌혈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의 안정적인 혈액 수급에 기여했다. 겨울철은 독감 유행과 병원 수술 증가 등으로 연중 혈액 수급이 가장 부족한 시기다. 이번 캠페인에서 확보한 혈액은 사내 헌혈뱅크 제도와 한마음 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시급한 환자와 사회단체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엔씨(NC)는 지난 2023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으
2025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아이브,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0월 9일부터 11월 9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55,356,192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 모
12세기 중국 곽암선사가 깨닫는 과정을 소 찾기에 비유해 10단계로 설명(사찰 벽화엔 8단계) 1. 소를 찾아 나선다.2. 소 발자취 본다. 3. 소를 본다.4. 소를 붙잡는다.5. 소에게 물을 먹인다.6. 소를 타고 귀가한다.7. 소를 초월한다.8. 소와 나를 초월한다.9. 근원으로 돌아온다.10. 세상에서 즐겁게 산다. 마지막은 결국 즐겁게 사는 건데, 나도 깨달은 도사처럼 이 세상 즐겁게 살아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