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에 식품 지원
농심이 농심켈로그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결식 아동들에게 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해 올해로 5년 째다.양사는 지난 14일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5,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식품회사로서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한 식량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며, “특히,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어린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해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도움
2024-10-15 09:30
-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 개최
KT&G 상상마당이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학생의 성장과 지역 문화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이번 행사는 KT&G의 대학생 성장 지원 플랫폼인 ‘상상유니브’가 참여해 ‘대학생들과 만드는 부산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의 ‘유니버시티(univerCITY)'를 주제로 운영된다. KT&G 상상마당 부산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공연, 댄스, 조형물 전시, 미디어아트와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각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진
2024-10-15 09:26
-
한샘, 유튜브 ‘디에디트 라이프’와 협업...호텔침대 리뷰 공개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디에디트 라이프' 채널을 통해 자사 호텔침대 리뷰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에디트 라이프'는 제품 리뷰 전문 채널인 디에디트의 두번째 채널로 리빙, 인테리어,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의 주제를 폭넓게 다루고 있다. 구독자가 약 24만명에 달하며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콘텐츠는 에디터의 인테리어 변천사를 꾸준히 소개해 온 '혼자 살아보겠습니다' 시리즈의 하나로 제작됐다. 에디터가 이사 3년차를 맞아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한샘 논현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침실에 한샘의 어반글로우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설치해 경험한 후기를
2024-10-15 09:23
-
SPC 던킨, 탄산감 살린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제로 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와 손잡고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던킨은 과일이나 우유, 얼음 등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기존 쿨라타 제품군에 추가로 ‘스파클링 쿨라타’ 카테고리를 확장해 앞으로 청량한 탄산 쿨라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는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사이다를 선보여 ‘원조 제로 사이다’로 불리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상큼하고 산뜻
2024-10-15 09:19
-
바다·유진·소유진, 가자지구 전쟁 피해 어린이 지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가수 바다, 유진 및 배우 소유진과 ‘그린하트 바자회’ 기금 전달식을 갖고 4천 3백여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 ‘그린하트 바자회’는 바다가 직접 주관해 동료 연예인들과 애장품을 판매 및 경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해 오고 있는 기금 조성 특별 이벤트이다. 올해로 열두번 째를 맞는 이번 바자회는 전쟁으로 큰 피해를 겪고 있는 가자지구 어린이를 돕기 위해 마련돼 바다, 유진, 소유진, 권은비, 기태영, 김호영, 려욱, 브라이언, 손동표, 장재인, 지숙, 체리블렛 해윤·레미·지원 등 많은 연예인들의 바자회 진행과 함께 김소연, 드리핀 차준호, 박탐희, 신세경,
2024-10-15 09:15
-
칼로리 줄이자 인기 올라가…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고량 15% 증가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이후, 유흥용 500ml 병 출고량이 직전 3개월 대비 15.2%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테라 라이트는 출시 후 두 달 동안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8월에만 2위 브랜드와의 점유율 격차를 두 배 이상 벌렸다. 맥주의 본연의 맛과 낮은 칼로리가 결합된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테라 라이트는 이를 발판 삼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특히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첫 주 강남역에서 열린 케미스트릿 페스티벌에 참가한 하이트진로
2024-10-15 09:14
-
이금기,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인재 육성 특강 진행
136년 전통의 글로벌 소스 브랜드 ‘이금기(李錦記)’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 장도 셰프와 함께 미래 중식 셰프 육성을 위한 특강을 지난 10일과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미래 세계적 중식 셰프 육성을 위해 이금기는 서울 컨벤션고등학교와 협력하여 컨벤션 외식조리과 2,3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10일 장도 셰프가 홍보각 시그니쳐 탕수육을, 11일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가 전통 중화요리 깐쇼새우 강의를 진행했다.최근 넷플릭스에서 최종회가 공개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흑백요리사’에서 중식 대가의 풍모를 보인바 있는 여경래 셰프는 중식 대표 소스브랜드인 이금기의 상임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여경래 셰프는 대한민
2024-10-15 09:09
-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콘텐츠진흥원, 2위 예술의전당, 3위 한국관광공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3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0,052,9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4-10-15 09:06
-
삼성SDS,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1위
2024년 10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SDS, 2위 포스코DX, 3위 카페24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986,8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2024-10-15 09:02
-
오니스트, 트리플콜라겐 누적 판매 1,000만 포 돌파…특별 프로모션 진행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가, '트리플콜라겐'의 누적 판매량 1,000만포 돌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이너뷰티 브랜드 최초로 애니메이션<뷰티 인사이드: 트리플콜라겐>을 제작해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주인공 ‘렌지’가 트리플콜라겐으로 인해 스스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오니스트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트리플콜라겐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신규 회원이라면 체험 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 3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한 포에 담긴 제품
2024-10-15 09:00
이시각 뉴스
-
1
삼성, ‘2024 나눔의 날’ 행사 개최
-
2
신세계그룹, SSG닷컴 투자자 교체 성공 "기업가치 3조 이상"
-
3
롯데관광개발, 3분기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1391억·221억 기록
-
4
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수능생들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 응원
-
5
"한 개도 과해" 바베큐용 소시지, 포화지방·나트륨 기준치 대비 높아
-
6
KB국민은행, 대표 아트 브랜딩 ‘KB GOLD&WISE 갤러리뱅크’ 리뉴얼 실시
-
7
하나로마트, 꼭지 달린 청송 사과 선봬
-
8
아이스크림에듀, 3분기 매출액 279억·영업이익은 15억 원
-
9
토니모리, 3분기 영업이익 38억원...전년比 58.6% 증가
-
10
보람그룹,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 혁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