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젠 콤부차 누적 판매량 5억 스틱 돌파, 감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4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5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올해 3월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단 6개월 만에 1억 스틱을 팔아치운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올해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4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올 3월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스틱이 팔렸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였다. 이는 봄과 잘
2024-10-11 10:11
-
농심, 봉지면 ‘신라면 툼바' 출시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농심 관계자는 “현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용기면 공급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봉지면을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봉지면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2024-10-11 10:04
-
라이브러리컴퍼니, ‘라그나로크’ 뮤지컬 권리 확보 “글로벌 매출 확대 나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MMORPG의 신화로 평가받는 ‘라그나로크’ IP의 글로벌 뮤지컬 공연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나선다.그라비티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는 2024년 8월 31일 기준 글로벌 누적 계정 수 약 2억 명을 돌파,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IP다. 특히 대표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국내 상용화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로 방대한 배경과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약 91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에서 거대한 팬덤을 형성, 지속적으로 사랑받은 2000년대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손꼽힌다.라이브러리
2024-10-11 10:00
-
휠라 언더웨어, 2030 여심 반영 ‘Bello’ 볼륨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
2024-10-11 09:59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티음료 최초 1억 잔 판매 돌파
2016년 9월 처음 선보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기록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가 아닌 음료로는 최초로 1억 잔 판매를 달성한 사례다.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음료는 지금까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 커피 음료 5종뿐이었다. 이번에 자몽 허니 블랙 티가 비커피 음료로서는 최초로 이 기록에 이름을 올리며 스타벅스의 6번째 ‘1억 잔 돌파’ 음료로 자리매김했다.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출시 이후 매년 스타벅스
2024-10-11 09:59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가을 펫크닉 프로모션 진행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펫크닉(Pet+Picnic)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한 댕집사를 위해 객실료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Stay & Save’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일은 원하는 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펫 특화 객실 1박과 굿모닝 서비스(베이커리+커피 2인), 멍푸치노, 펫파크 입장권을 포함한다. 시그니처(실내 타이니풀룸)나 프리미어(대형룸) 객실 이용 시에는 소형견 2마리까지 무료 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여행을 준비 중인 펫팸족(Pet+Family)을
2024-10-11 09:56
-
경동나비엔, ‘코베 베이비페어’서 환기청정기·숙면매트 선보여
경동나비엔이 오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나비엔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인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시회로, 4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자리다. 이번 전시회에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이 전해주는 쾌적한 공기와 온도’를 주제로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의 중요성과 기능을 홍보한다. 특히, 실내 공기질 관리의 필요성과 숙면이 아이의 건강과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할 예정이다.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2024-10-11 09:34
-
월드비전 자립마을 캠페인 ‘스탑링 챌린지’에 후원금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아티스트 옥상달빛, 소수빈, 윤지영이 월드비전 자립마을 캠페인에 동참하고 후원금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월드비전 자립마을 캠페인은 후원을 멈춰도 마을 스스로 아동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도록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후원자와 한 마을이 연결돼 마을이 자립하는 여정을 체감하고 진정한 후원은 스스로 살아갈 힘을 주는 것이라는 비전을 가진 캠페인이다. 아울러 지난달 30일 종료된 ‘스탑링 챌린지’는 월드비전 자립마을 캠페인의 후원 반지 ‘스탑링’의 일시정지 버튼 모양을 양손 검지를 나란히 세워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대중 참여형 챌린지다.
2024-10-11 09:29
-
네이처리퍼블릭,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의 허니 멜팅 립이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올해 최고의 컬러 립 플럼퍼의 위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관하는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어워드 위너’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컬러 립 플럼퍼 부문에서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틴트 플럼핑’은 탱글하고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하는
2024-10-11 09:26
-
해외에서 존맛탱·개존맛 등 한국어 '속어'가 사용 논란
해외에서 존맛탱, 개존맛 등 한국어 '속어'가 버젓이 사용되고 있어 논란이 야기되고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한국 단체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일본의 한 식당 복도에 '존맛탱(JMT)'이라는 작은 간판이 달려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다.'존맛탱(JMT)'은 정말 맛있다는 뜻으로 인터넷 상에서 자주 쓰이는 속어이다.지난해 일본에서는 '개존맛 김치'가 발매되어 상품명 때문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서 큰 논란이 된 바 있다. 그 당시 일본 내에서도 "속어를 제품명으로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의견과 "한국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표현인데 괜찮다"는 의견으로 나뉘었다.또한 과거 한 여행 프로그램에서는 태국 방콕의 야시장 여
2024-10-11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