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 명확하게" 하이트진로, 진로 라벨 새단장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진로(眞露)’의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가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하이트진로는 11일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밝혔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깔끔한 맛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브랜드로 성장했다.리뉴얼된 제품은 진로의 상징적인 스카이블루 병과 블루톤의 라벨을 유지
2024-10-11 09:20
-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화상환자를 위한 맞춤형 물품 후원
(재)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대표 설수진)는 지난 10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로부터 700만원 상당의 ‘셀라피’ 제품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에이리페어 크림’과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 2종은 화상 환자의 환부 개선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화상 환자는 화상 치료 이후 가려움과 당김 현상의 관리를 위해 순하면서도 보습력이 좋은 보습제를 오랜 시간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저소득 화상 환자의 경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꾸준한 보습 관리에 힘겨움을 느끼는 것이 현실이다. 화상 환자들이 보습제 수급의 어려움을 느낀다는 소식을 접한
2024-10-11 09:18
-
주형진, 빛나는 선물로 돌아온다…새 싱글 '완벽한 하루' 발매
싱어송라이터 주형진이 '완벽한 하루'를 선물한다. 누플레이는 11일 “주형진의 새 싱글 '완벽한 하루'가 오늘 정오 전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2008년 데뷔 이후 한글 가사로 쓰여진 웰메이드 팝재즈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자신만의 행보를 펼쳐온 아티스트 주형진. '완벽한 하루'는 그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완벽한 하루'는 주형진이 개운하게 깨어난 아침에 가장 좋아하는 날씨와 햇살을 만나 웃으며 시작하는 하루를 그린다. 소소한듯하지만 정말 짜릿하고 가치 있는 순간의 조각들이 모이고 모여 완성될 행복 퍼즐을 노래한다는 마음을 녹여냈다. 특히 누플레이의 대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10-11 09:17
-
푸마,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아카이브’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아카이브(SPEEDCAT ARCHIV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피드캣 아카이브는 2024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새로운 버전이다.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앞코의 스티치 캣 로고, 힐을 감싸는 고무 툴링 등 스피드캣의 상징적인 요소는 유지하면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어퍼에 사이드 로고자수 및 레더 소재의 폼스트립(Formstrip)을 적용,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렉션이다. 라이트 블루, 오트 커피 2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업그레이드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로 한층 풍
2024-10-11 09:12
-
이디야커피, 옹청박물관과 업무협약 체결
이디야커피가 옹청박물관과 지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옹청박물관 내 상생카페 ‘예치다’ 설립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진행됐다. 지난 10일 오픈한 상생카페 ‘예치다’는 지적장애인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카페로 예술치유다도를 통해 지적장애인 바리스타의 자립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이디야커피는 상생카페 설립을 위해 커피머신을 비롯한 온수기, 제빙기, 냉장/냉동고 등 기기장비와 이디야 원두, 머그컵, 플라스틱 컵, 티백 등 원부자재를 후원했다. 또한 지난 1주일간 지적장애인 바리스타가 제조하기 용이하도록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티
2024-10-11 09:07
-
일화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 공식 후원사 참여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서울 강동구가 주최하는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는 서울시 축제 중 선사시대를 테마로 한 유일한 행사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암사동 유적 일대에서 개최된다. 소재의 독특함과 더불어 매년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방문객 포함, 참석자가 수십만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다.올해는 ‘6000년의 이야기, 오늘 만나다’는 테마로 구민과 방문객들이 선사시대의 역사를 직접 체험하며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석기시대 대표 유물인 빗살무늬토기가 만들어지기까지 필요한 네 가지 요소인 ‘불
2024-10-11 09:04
-
레드페이스,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 속으로(Into The Nature)’ 콘셉트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콘셉트 메시지를 모티브로 누구나 더 쉽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에는 방수·방풍 기능으로 급변하는 자연환경에 대비가 가능한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까지 제공하는 ‘이엑스 튜브’,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더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4Way 스판 소재의 고신축성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
2024-10-11 09:01
-
결혼정보회사 듀오, 누적성혼 수 5만건 기록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의 성장 속도가 심상치 않다. 지난 5월 4만9천 성혼을 돌파한 데 이어, 불과 4개월 만에 업계 최초로 누적 성혼수 5만 건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듀오 관계자는 “해당 수치는 혼인사실을 직접 통보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집계되었다”며 “본격적으로 (성혼회원수를) 모으기 시작한 것은 2001년 이후이기에 실제 성혼회원은 이보다 더 많을 것”이라고 답했다.듀오는 1995년 2월부터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 매칭 시스템 ‘DMS(Duo Matching System)’을 개발하여 회원 맞춤형 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이후 꾸준한 서비스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결혼정보업계의 대표주자로 성장했다.엔데믹 이후 잠시 급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10-11 09:00
-
개인회생 빚더미에서 벗어나려면
경기 불황 상태가 지속하면서 대부분의 서민이 암울한 경제생활을 견디고 있다. 본인의 노력만으로 생계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자 금융 상품을 이용하거나 사채를 빌리는 경우가 흔한 모습이다. 대출의 이용은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지만 본인의 변제 능력을 초과해 과도한 부채를 일으킨 경우라면 추후 막대한 빚더미를 안게 된다. 결국 빚을 빚으로 메꾸려는 악순환이 반복되면서 극단적인 방법을 택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이와 같은 악순환이 반복되자 정부는 구제 제도를 마련해 민생이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본인의 능력만으로 부채를 상환할 수 없다면 구제 제도를 고려해야 한다. 개인회생, 신용 회복, 파산 등 여러
2024-10-11 09:00
-
한전, 산업통상자원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산업통상자원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수력원자력, 3위 한국가스공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산업통상자원부 공공기관 4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의 산업통상자원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89,897,3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2024-10-11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