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브랜드, 무결점 솜털 팩트 ‘16 블러 팩트’ 리뉴얼 출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16 블러 팩트’를 리뉴얼 출시한다.16 블러 팩트는 피부에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모공을 보송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일명 ‘뽀솜팩트’로 불리는 16브랜드의 대표적인 프레스드 타입의 파우더 팩트다.새롭게 선보이는 16 블러 팩트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했다. 파우더 제품 특유의 답답함이 없으며 더욱 부드러워진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요철 사이를 촘촘하게 커버해준다.제품에 함유된 피지 흡착 성분과 보습 성분이 여름철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번들거림을 최소화한다. 또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의 보습 성분이 피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3
-
마켓컬리, ‘肉월의 행복’ 기획전 실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초여름 기력 충전을 위해 프리미엄 정육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肉월의 행복’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정육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에게 두루 사랑받는 소〮돼지고기, 닭고기와 같은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프리미엄 이색 식재료에 대한 가치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이색 정육 제품까지 함께 준비했다.특히, 인기 높은 고급 돈육인 스페인산 이베리코 제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이베리쿡’의 제품은 최대 30%, ‘젝스크릭’의 다양한 와규 부위 제품은 최대 25% 할인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2
-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홍보팀 서진수 대리, 양천구 모범구민 표창장 수여
서울특별시 서남병원(병원장 송관영) 홍보팀 서진수 대리는 지난 6월 25일(화) 양천구청 4층 공감기획실에서 모범구민으로 표창장을 받았다.서진수 대리는 양천구 신정3동에 위치한 서남병원에서 근무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 ·예술 공연 기획과 진행,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공공의료지원 및 홍보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질서 확립에 기여한 공을 높이 인정받았다. 양천구청은 양천구에 살고 있거나 양천구에 직장(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는 주민들 중에서 이웃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거나 구정 발전에 기여하시는 사람을 모범구민으로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2019-06-26 10:02
-
SPC삼립, ‘흑당’ 베이커리·디저트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SPC삼립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활용한 ‘흑당충전 시리즈’ 베이커리와 ‘카페스노우’ 냉장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먼저 ‘흑당충전’ 시리즈는 ‘흑당밀크티 호떡’, ‘흑당밀크티 데니쉬’, ‘흑당밀크티 롤링팡’, ‘흑당밀크티 샌드케익’ 등 4종으로 커스터드크림에 달콤한 흑당 시럽과 밀크티를 넣어 만든 ‘흑당밀크티크림‘으로 이색적인 풍미를 살렸다.‘카페스노우 흑당 파르페’는 담백한 우유크림에 흑당 시럽과 흑당 젤리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며, ‘카페스노우 흑당 무스케익’은 무스 케이크 위에 흑당 시럽을 코팅해 진한 흑당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8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출시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쉬머펄과 글리터 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4
-
그루밍족의 피부 책임질 남성용 뷰티 아이템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주목받아 온 ‘그루밍족(자신의 외모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남성)’ 트렌드가 올여름 뷰티업계의 화두로 자리 잡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의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국내 남성의 1회 평균 화장품 구매액은 약 5만 5000원으로 세계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국내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남성 화장품 시장도 연일 성장 곡선을 달리는 가운데, 다가오는 2020년에는 시장 규모가 약 1조 4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남성의 피부는 여성 피부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량이 적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에 따라 남성용 화장품은 과다 피지 분비, 블랙헤드, 모공
김상호 기자
2019-06-26 09:50
-
메디테라피, ‘페이코’·’카카오 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Video Commerce)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카카오 페이’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메디테라피 회원들은 자사몰 상품 구매 시, 별도의 공인 인증 절차 없이 페이코와 카카오 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 또는 지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다. 메디테라피 공식 웹·모바일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결제 완료 시 페이코 앱 알림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여부를 안내 받을 수 있다.뮈젤은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8
-
CJ ENM 오쇼핑부문, 역시즌 패션 본격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역시즌 패션 상품의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해 20% 이상 늘렸다.역시즌을 위해 상품도 새롭게 개발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가 아닌, 올 겨울 판매할 신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형태다. 이런 선기획을 통하면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할 수 있고 제조원가도 낮출 수 있어 소비자들은 정상가에서 10~20% 정도 싸게 옷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CJ ENM 오쇼핑부문은 올해 역시즌 첫 상품으로 여성의류 브랜드 ‘엣지(A+G)’의 무스탕 코트, 밍크 카라 코트, 폭스 니트 코트, 라쿤 풀오버를 지난 22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7
-
SPC그룹 파리바게뜨, 여름 제철과일 롤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자두롤케익’, ‘피치&그레이프롤케익’ 총 2종으로, 자두, 복숭아, 청포도 등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자두롤케익’은 상큼한 자두의 맛을 가득 담은 자두잼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잘 익은 자두를 연상시키는 노란 빛깔과 선명한 다홍빛 색상이 시각적인 매력도 더한다.‘피치&그레이프롤케익’은 상큼한 복숭아 과육과 달콤한 청포도 과육을 담은 롤케이크가 반반으로 구성돼 하나의 제품으로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5
-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리얼 수박주스’, ‘수박 크러셔’, ‘리얼 자두주스’, ‘자두 요거트’로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리얼 수박주스’는 달콤한 수박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수박 크러셔’ 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박 음료로 무더위에 안성 맞춤이다. ‘리얼 자두주스’는 자두 과육을 갈아 만든 음료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자두 요거트’ 는 자두와 무가당 요거트를 섞어 부드러운 느낌의 과일음료다. 잠바주스는
김상호 기자
2019-06-26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