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단 ‘바라-봄’, 연극 'On our way to Freedom' 오는 7월 앙코르 개막
우리들의 삶을 바라보게 하는 연극 <On our way to Freedom>이 오는 7월 개막한다. 연극 <On our way to Freedom>은 올해 진행 되었던 2019년. 제 40회 서울연극제에서 ‘창공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서울문화재단의 창작공간 연극축제운영위원회의 후원으로 다시 한 번 앙코르 무대를 올린다. ‘아돌 후가드’의 대표작인 ‘아일랜드’를 기반으로 재창작 된 연극 <On our way to Freedom>은 이성재 연출의 아이디어로 재창작/연출 되었다. [파이프]로 만든 감옥 안에 [쇠사슬]로 만든 수갑을 차고 살아가는 죄수번호 0621과 0622. 억압된 감옥 속의 삶은 점차 그들의 머릿속에 넓은 세상을 잊어버리게 하고, 그들의 세상을
김상호 기자
2019-06-24 08:08
-
올 여름 폴로티의 변신은 무죄…댄디 아이템 폴로티, 얼음 만나다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주는 폴로 티는 실용성이 좋은 댄디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다. 폴로 티의 강점은 일반 셔츠보다 편하고 라운드 티셔츠보다는 단정한 느낌을 주는 범용성에 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다양한 코디에 활용되는 폴로 티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는 기본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여름, 아웃도어 업계는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코디 가능한 폴로 티의 활용도를 다시 한번 높였다. 여름철 엑티브 활동 중 땀을 흘려도 시원함을 유지해주는 냉감 기능을 더한 것이다. 땀을 많이 흘리면 몸에 붙어 축 처지던 폴로 티는 옛말, 이제는 다양한 야외활동에도 체온을 떨어트리는 쿨링 효과를 나타
김상호 기자
2019-06-24 08:06
-
‘부킹닷컴’ ‘고투게이트’ 등 글로벌 여행숙박·사이트 피해 사례 '봇물'
최근 해외여행 시 여행사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기보다 직접 항공, 숙박, 현지 일정 등 여행 전반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해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대행 사이트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만과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최근 3년간(2017. 1.∼2019. 5.) ‘국제거래 소비자포털’에 접수된 글로벌 숙박·항공 예약대행 사이트 관련 소비자 불만은 2017년 394건, 2018년 1,324건, 2019년 5월 기준 306건에 달했다. 이 중 ‘아고다’, ‘부킹닷컴’ 등 소비자불만 다발 상위 5개 업체 관련 불만
김상호 기자
2019-06-24 08:04
-
신세계푸드, 소포장 과일 ‘프레쉬클럽 나우(NOW) 멜론’ 출시
신세계푸드가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과일 ‘프레쉬클럽 나우(NOW) 멜론’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별도의 손질과 뒷처리가 필요 없는 소포장 신선식품이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멜론은 수박과 마찬가지로 부피가 크고 무거워 보관과이동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껍질을 처리하기 곤란하다는 이유로 1인 가구 소비자들의 구입이 망설여졌던 과일이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1인 가구들이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양을 컷팅해 소포장한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은 제철 국내산 멜론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한입 크기로 자른 멜
김상호 기자
2019-06-24 07:47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통팔달 2기 기자단’모집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이 ’19년 소상공인·전통시장 현장과 소통하고, 공단 공식블로그(소담소담)를 함께 이끌어갈 ‘소통팔달 2기 기자단’을 모집한다.공단은 지난해 공단 블로그기자단의 명칭에 대해 사전공모를 진행, ‘소상공인, 전통시장과 소통하며 전국 팔도를 달리는 기자단’이라는 뜻의 ‘소통팔달’을 최종 선정한 바 있다. 이에 올해 역시 특색 있는 전국 전통시장을 발굴·소개하고,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취재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게시하며 이들의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소통팔달 2기 기자단’을 모집하는 것이다.소통팔달 2기 기자단은 오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5개월 간 블로
김상호 기자
2019-06-24 07:45
-
현대차그룹, 업계 최초 ‘프랑스 칸 광고제’ 은사자상 수상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신기술 캠페인 ‘조용한 택시(The Quiet Taxi)’ 영상이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축제 ‘2019 칸 라이언즈 인터네셔널 페스티벌 오브 크리에이티비티'(칸 국제 광고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은사자상’을 수상했다. 이에 앞서 ‘조용한 택시’ 영상은 5월에 열린 세계적인 광고제인 ‘2019 뉴욕 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International Advertising Awards)’에서 동상 4개(▲PR 부문 ▲이노베이션 부문 ▲필름 부문 ▲BEST USE 부문) 를 수상하고, 미국 원쇼 광고제(The One Show Award)에서도 동상을 수상하는 등 3개의 글로벌 광고제 에서 수상의 영예를
김상호 기자
2019-06-23 12:09
-
쉐보레, ‘제6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쉐보레가 지난 22일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제6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하고 어린이 팬들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에는 7천5백여점의 예선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예선을 통과한 유치부 40명, 초등생 60명 등 총 100명이 참가해 경합을 벌였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튼튼 자동차’를 주제로 한 이번 본선 대회는 전문 심사단이 창의력과 주제 표현력, 색채 조화 및 작품 완성도를 평가해 유치부 8명, 초등부 13명 등 21명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으며, 수상자들에게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수여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대한 뜨거운
김상호 기자
2019-06-23 12:01
-
르노삼성,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 ‘더 뉴 QM6 LPe’ 전시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국내시장유일의 LPG SUV인 THE NEW QM6 LPe를 전시하는 등 SK가스와 공동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SK행복드림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THE NEW QM6 LPe는 LPG 탱크를 트렁크 하단 스페어 타이어 공간에 탑재하는 도넛탱크 기술 등 르노삼성차 LPG 모델 고유의 특징을 모두 적용하고 있다.덕분에 중형 SUV 특유의 넓은 트렁크 공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차안정성평가(KNCAP) 충돌안전성 1등급 수준의 안전성까지 획득했다. 도넛탱크 마운팅 시스템 개발 기술특허를 통해 후발충돌 시 LPG 탱크가 탑승공간으로 침범하지 않도록 설계함으로써 2열 시트 탑승자 보호에 더욱 유리
김상호 기자
2019-06-23 11:59
-
호반 임직원 봉사단,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부채 만들기’ 실시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2일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서초 우면동 호반그룹 신사옥에서 ‘어르신 건강 부채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호반건설의 경영부문과 사업부문 소속의 임직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어르신들이 시원한 자연바람을 즐길 수 있도록 전통 한지 부채를 예쁘게 꾸몄다. 이날 만들어진 300여개의 부채는 서초구의 경로당, 노인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호반그룹 관계자는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호반건설을 중심으로 지난 2009년부터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호반그룹의 호반건설, 호반산업, 아브뉴프랑, 호반호텔앤리조트, 코너
김상호 기자
2019-06-23 11:56
-
홈플러스·한국P&G, 한부모·미혼모가정 대상 생필품 전달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한부모 가정과 미혼모 가정에 주요 생필품과 P&G의 생활용품이 담겨있는 ‘나눔플러스박스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전달된 ‘나눔플러스박스’는 홈플러스가 한국P&G와 함께 개최해 지난 8일 성황리 종료된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기간 동안 진행된 ‘P&G 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모여진 재원으로 기부 물품들을 마련해 각 사의 임직원들이 직접 자사에서 판매 중인 욕실·주방용품 등 주요 상품들을 직접 박스에 담아 제작했다.홈플러스 임직원들은 욕실·주방용품을 담은 박스 100개, 한국P&G 임직원들은 자사 주요 상품을 담은 박스 100개를 각각
김상호 기자
2019-06-23 0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