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까스텔바쟉 펫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까스텔바쟉은 최근 ‘펫팸족’이라는 새로운 단어까지 등장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고, 관련 시장 역시 크게 성장할 것으로 판단해 반려동물 의류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정부 출연 연구기관인 산업연구원(KIET)에 따르면 반려동물 관련 시장규모는 2020년 5조 8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까스텔바쟉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펫웨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일루미네이션의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캐릭
김상호 기자
2019-06-21 08:40
-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미술관’은 새로운 맛의 예술을 선사하는 맛있는 전시회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 분기 특색 있는 신메뉴를 출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에는 술과 어울리는 닭 메뉴와 전 등 총 6가지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닭 메뉴로는 튀긴 닭과 가래떡을 달콤한 꿀에 찍어 먹을 수 있는 ‘꿀떡통닭’과 콜라겐이 가득한 무뼈닭발을 매콤하게 끓여낸 ‘닭발짜글이’, 닭껍데기를 바삭하게 튀겨 타래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닭가와튀김’, 매콤한 양념이 돋보이는 ‘닭볶음탕’ 등을 준비했다. 여기에 담백하게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8
-
식품업계 유통 판도, ‘온라인’으로 바뀌었다
업계의 유통 판도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30 세대는 물론, 경쟁력 있는 가격과 배송 서비스 확대 등의 강점으로 다양한 연령대에게 주요 소비 채널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19년 4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온라인 부문 매출은 14.1% 성장, 오프라인 부문은 2.9% 하락하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다.신제품 출시 간격이 짧은 식품업계 역시 재고 비용을 절감하고 홍보 효과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온라인몰을 유통 채널로 적극 이용 중이다.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선보이거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처음 선보인 후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6
-
아워홈, 적수 발생한 인천 서구에 생수 긴급 지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20일 인천 서구지역 적수 발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지역주민을 위해 생수를 긴급 지원했다고 밝혔다.아워홈은 자사 생수제품인 지리산수 2L 5000여 병(약 10톤)을 인천 서구청에 전달했으며, 생수는 사회복지시설, 경로당, 요양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한편 아워홈은 청주 수해지역 구호물품 전달, 포항 지진 생수 지원 등 재난지역 기부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한 아워홈은 신입사원들이 타인을 돕고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함양하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재 인식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필수 신입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5
-
여기어때, 6월 초여름 맞아 스파ㆍ워터파크ㆍ중소형 액티비티 상품 라인업 강화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세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 및 기획전을 편성한다.우선 여기어때는 접근성 높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스파 시설 이용권을 저렴하게 내놨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2인 종일권은 62% 할인한 3만원대에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달부터 야외시설인 써니파크를 개장했다.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 시설을 갖춰 초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다양한 풀장과 슬라이드를 갖춘 실내 워터파크도 즐길거리다.파라다이스 도고와 씨메르의 패키지 이용권도 특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정가 대비 48% 저렴하며,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도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3
-
웅진식품 하늘보리, 인기 웹툰 입힌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웅진식품이 인기 웹툰 작가와 협업한 ‘하늘보리’의 한정판인 ‘2019 열두보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2019 열두보리에는 인기 웹툰 작가 ‘빨강머리N’과의 협업을 통해 12가지의 웹툰을 담아냈다. 작가 빨강머리N은 현실에서의 속마음을 시원하게 그려내는 웹툰으로 소비자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패키지에는 ‘포기도 용기가 필요해’, ‘노는 건 시간 내서 하는 거야’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메시지를 그려 넣었다. 또한 하늘보리 공식 캐릭터 ‘하늘보’의 일상속 여유를 전하는 ‘쉬엄~쉬엄~해’, ‘걱정도 식후경’ 등의 문구도 함께 담았다. 2019 열두보리의 적용 품목은 기존과 동일한 500ml 페트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1
-
옥션, ‘오션월드’ 종일권 반값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오는 7월 7일까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취향저격 프로모션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특가로 판매한다.옥션은 오션월드와 제휴를 통해 21일(금) 오전 10시부터 ‘오션월드 종일권’(7월27일~8월15일 사용 불가)을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인 2만8,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0월 9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는 ‘전 시즌 입장권’도 3만4,900원에 선보인다.맴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오는 24일(월) 오전 10시부터 ‘오션월드 종일권’(7월27일~8월15일 사용 불가)을 구명자켓을 포함하여 2만8,900원으로 5,000매 한정 판매한다.오션월드는 국내 대표
김상호 기자
2019-06-21 08:30
-
제주신라호텔, ‘서머 뮤직 페스티벌’ 마술쇼∙루프탑 뮤직파티 등 이벤트 선봬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하지(夏至)가 내일(22일)로 다가왔다. 제주신라호텔도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오는 7월부터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노을이 저무는 오후 8시에는 야외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지난해 스페인 플라멩코에 이어 올해는 브라스 밴드의 여름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밤의 열기를 북돋는다.오는 7월 1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는
김상호 기자
2019-06-21 08:29
-
야놀자, 오션월드 종일 이용권 특가 판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대적인 초특가 캠페인을 펼친다. 그 첫 번째로 ‘광고 제작비를 아껴 마련한 오션월드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우선, 내달 7일까지 매일 정오에 구명조끼와 실내외 락커 이용권이 포함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정상가(8만원) 대비 64% 할인된 2만8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는 23일(일) 오후 8시 40분부터는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의 ‘야놀자X오션월드’ 특집 방송을 기념해, 선착순 1천 명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을 같은 가격에 내놓는다.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극성수기(7월 19일~8월 10일)에 이용 가능한 입장권(구명조끼 이용권 제외)을
김상호 기자
2019-06-21 08:27
-
'인생샷' 남기는 여름 바캉스 패션, 친구랑 같이 '시밀러룩' 어때?
무더위가 느껴지는 요즘, 친구들과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때 뻔하지 않은 바캉스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비슷한 아이템 또는 분위기를 맞춰 입는 ‘시밀러룩’을 연출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대표 박정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친구와 함께 완성하는 여름 ‘시밀러룩’ 코디법을 제안한다.◆서로 다른 스타일은 같은 패턴 아이템으로! ‘시밀러 패턴룩’친구끼리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패턴을 맞춰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동일한 트로피컬 패턴의 SI(씨) 점프슈트와 로브 가디건은 함께 입으면 더욱 돋보여 청량한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우아한 스타일에는 점프슈트를 발랄한 무드엔 로브 가디건과 숏 데님
김상호 기자
2019-06-21 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