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시삼십삼분, 대작 무협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 CBT 사전예약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협, 그리고 전설’ 안드로이드 버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검협, 그리고 전설'은 방대한 게임 세계에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무협 MMORPG로,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여섯 문파가 무협 세계 최고의 검인 전설의 '담로검'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대규모 던전·배틀로얄·가문 전투·무림 리그 등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더불어 숨바꼭질과 같은 독창적인 이벤트도 준비됐다.그리고 ‘검협, 그리고 전설’은 높은 육성 자유도로 자신만의 캐릭터
김상호 기자
2019-06-20 13:38
-
제주삼다수, ‘썸머패키지’ 여름 한정판 출시
제주삼다수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여름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물 소비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을 활용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썸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지난해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330mL 신제품을 선보였다. 국민 생수와 국민 캐릭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을 뿐만 아니라, 삼다수 라벨 속 캐릭터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이에 공사는 생수 소비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여름을 앞두고 500mL 제품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해
김상호 기자
2019-06-20 13:35
-
푸르밀, 위스키가 들어간 ‘아이리시커피’ 페이스북 사행시 이벤트 진행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위스키가 들어 있는 ‘아이리시커피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컵커피 ‘아이리시커피’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리시’로 센스 있는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 백화점 상품권,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명) ▲아이리시커피 컵타입 1박스(10명)이 준비됐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푸르밀이 전속
김상호 기자
2019-06-20 11:28
-
세정 올리비아로렌, 이국적인 분위기의 에스닉 바캉스룩 선보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원함을 강조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의 에스닉 룩(Ethnic Look)이 유행이다. 특히 여행지에서는 평소 주저했던 스타일도 과감하게 시도해볼 수 있어 자유로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에스닉한 아이템이 제격이다.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분위기의 에스닉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기 아이템인 ‘에스닉 패턴 로브 가디건’ 및 휴양지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에스닉 자수 블라우스’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 위주로 바캉스 룩을 제안하고 있다.에스닉한 무드의 자수와 비비드
김상호 기자
2019-06-20 11:26
-
매드포갈릭, 여름 맞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오리온, 카카오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먼저, 매드포갈릭은 국내 대표 식품•제과 기업인 오리온과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온의 스테디 셀러 ‘썬’의 신제품인 썬 ‘갈릭바게트’와 함께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갈릭’의 새로운 맛과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드래프트(Max draft) 생맥주 1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제한 혜택과 함께 테이블 당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8
-
오뚜기,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는 저칼로리 ‘곤누들’ 3종 출시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 용기면인‘곤누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오뚜기 곤누들은 일반 간식, 야식보다 현저하게 낮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더 가볍고 즐겁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식단을 관리하는 젊은 여성들이나 간식, 야식을 쌓아두고 먹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5kcal의 곤약면과 새콤 매콤한 국물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는 간식 또는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오뚜기의 대표적인 저칼로리면인 컵누들에 이어 출시하는 새로운 저칼로리면이다.‘곤누들 김치말이(92kcal)’는 탱탱한 곤약면과 매콤하고 시원한 김치말이 육수가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8
-
정통 MMORPG의 계보는 계속된다
리니지, 검은사막, 뮤 등 국내 MMORPG 게임의 한 획을 그은 대표 타이틀이다. 온라인 게임의 근간을 잡은 이들 게임들이 대표 IP(지식재산권)로 거듭나며,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뮤오리진 등 M이라는 타이틀이 붙으면서 모바일MMORPG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원래 MMORPG는 대규모 다중 접속 온라인 게임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의 줄임말로 온라인게임의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가장 보편적인 단어로 많이 쓰이게 되었다. 이 단어로 시작하여 요즘 들어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이 여러 특성있는 AOS, 방치형 게임, 로그라이크, 배틀로얄, 서바이벌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여러 장르의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4
-
엠코르셋, 코라오가닉스 롯데 LACO 명동점 입점 기념 이벤트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21일 금요일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LACO, 라코스메띠끄)’ 명동 영플라자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유기농 마니아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설립한 브랜드다. 엠코르셋과 국내 독점판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 4월 중순 한국에 론칭 했다.롯데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 가장 먼저 선보인 이후 롯데백화점, 엘롯데 온라인몰에 이어 이번 라코 명동점까지 빠른 속도로 유통 채널을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3
-
와디즈, SK이노베이션 임직원과 크라우드펀딩으로 소셜벤처기업 투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SK이노베이션과 손잡고 임직원이 참여해 친환경 소셜벤처 4개사에 투자하는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 온 Double Bottom Line(DBL) 추진 모델인 SV² Impact Partnering의 일환으로 진행, 기업이 선정한 소셜 벤처 중 임직원 본인이 희망하는 회사에 투자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형과 프로보노 형태의 재능기부형 중 크라우드펀딩 방식을 와디즈에서 진행하기로 했다.투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파도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 중인 ‘인진’ ▲해조류 부산물을 이용해 1회용품 등을 만드는 ‘마린이노베이션’ ▲나사(NASA) 기술을 이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2
-
롯데칠성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 제품은 최근 탄산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요랄라’의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요구르트맛 탄산음료다.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은 요구르트 발효액을 함유해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리고 부드러운 탄산감으로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다. 설탕 함량을 최소화해 열량 부담을 줄였으며 고열량 저영양 식품에 해당되지 않아 학교 채널에서도 판매할 수 있다. 기존 발효유 및 유산균 음료와 달리 유통기한이 캔은 12개월, 페트병 제품은 9개월로 길고 상온
김상호 기자
2019-06-20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