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 출시
코티코리아 (대표 이범모)에서 끌로에의 새로운 향수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은 노마드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세상을 마주하는 여정과 탐험을 즐기는 여성, 자유롭고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각자의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향기이다.새로운 노마드 오 드 뚜왈렛은 이 계절에 어울리는 프리지아 꽃의 풍성한 향기와 리치 열매의 신선함을 담았으며, 기존의 노마드 오 드 퍼퓸(Nomade Eau De Perfume)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리치의 탑 노트로 시작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취의 프리지아를 중심에 두고, 오크모스를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2
-
홈플러스 “‘인싸템’ 흑당라떼, 이젠 집에서도 즐기세요”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흑당시럽’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흑당라떼’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흑당’ 상품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흑당시럽’을 대형마트 최초로 론칭했다.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녹차원 흑당시럽’은 필리핀의 전통제조 방법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흑당인 ‘마스코바도’를 함유했으며, 흑당라떼 뿐만 아니라 밀크티, 와플, 아이스크림 등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상호 기자
2019-06-19 08:31
-
여기어때, ‘워터밤 2019’ 부산ㆍ대전ㆍ대구ㆍ광주 입장권 공급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뮤직페스티벌과 물총싸움을 한 번에 즐기는 ‘워터밤 2019’를 공개했다. 워터밤은 매년 2만명 이상이 모여 즐기는 대표적 여름 축제. 현장 참가자가 원하는 팀 컬러를 선택해 시원한 물싸움을 즐기고, 음악 페스티벌로 여름 밤을 달군다. 오는 7월 13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7.20~21), 인천(8.10), 대전(8.15), 대구(8.17), 광주(8.24)에서 차례로 행사가 열린다. 2019년 워터밤은 올해 처음으로, 6개 도시 전국 투어를 진행해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여기어때는 19일 부산과 대전, 대구, 광주에서 개최하는 '워터밤' 입장권을 내놨다. 부산과 대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7
-
좋은사람들, 편안함 극대화한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 출시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이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를 최소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와이어는 물론 본딩, 피본 등 3가지 요소를 없애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 브라’는 작년 출시 한 달여 만에 70%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이후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좋은사람들은 여름철 편안한 속옷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통기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이프 브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썸머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5
-
버거킹,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출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여름맞이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버거킹의 아이스크림 신메뉴는 트러플을 활용한 신개념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은은한 트러플 향과 진하고 달콤한 꿀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까지 신메뉴를 포함한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로 조금이나마 소비자들의 더위 해소에 보탬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기존 바닐라/딸기/초코 아이스크림에 신메뉴 트러플허니 아
김상호 기자
2019-06-19 08:24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블루베리·석류 담은 노니주스 2종 출시
‘신의 내린 선물’ 노니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노니는 남태평양 일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을 비롯해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 이리도이드 등 200여 가지의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돼 있다.청정원 집으로ON_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jpg노니의 다양한 효능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그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은 노니와 과일을 혼합한 노니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집으로ON 노니주스는 ‘블루베리랑 노니’, ‘석류랑 노니’ 2종으로 구성됐다. 노니 특유의 향과 맛을 보완하기 위해 노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을 엄선, 노니 원액에 블루베리와 석류 농축액을 혼합해 새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7
-
세븐일레븐, 건강 포케 샐러드 도시락 출시
최근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식품 안전, 건강 등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나트륨 함량과 칼로리가 낮아 건강식으로 꼽히는 샐러드 도시락 출시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편의점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나섰다.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하와이 전통 음식이자 건강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케(Poke)' 콘셉트의 샐러드 도시락이다. '닭가슴살 포케 도시락', '두부 포케 도시락'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각 3,900원이다.세븐일레븐 포케 샐러드 도시락은 칼로리와 나트륨을 일반 도시락(평균 800kcal, 1300mg)의 절반 수준까지 낮춰 완성했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5
-
에누리 가격비교, 2019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삼성, LG 강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판매량, 소비자 반응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9년 상반기 각 분야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했다.상반기 히트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총 4개 분야별로 42개 브랜드의 73개 상품이 선정됐다. 브랜드별로는 삼성전자가 11개, LG전자는 7개 상품이 선정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삼성전자는 노트북, TV, 모니터, 블루투스 등 전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11개의 제품이 선정됐으며 LG전자는 에어컨, 무선청소기, 프로젝터 등 가전과 디지털 분야에서 사랑받아 7개의 제품이 히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엠지텍, 치후360, SK매직, 셀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3
-
이베이코리아 G9, 수목금은 ‘오! 지구데이’…데이마케팅 시동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매주 수, 목, 금 파격적인 혜택을 몰아주는 ‘오!지구데이’를 진행한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관련 상품 전체에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6월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해외직구편’으로, 해외배송비와 관부가세, 외국어 의사소통 걱정 및 옵션 추가금 등의 4가지가 없는 G9만의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먼저, ‘해외직구’ 카테고리 전용 할인 쿠폰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삼성, KB, NH 등 4대 카드사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인당 1일 최대 10장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2
-
옥션, 이승우와 함께하는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4일까지 ‘취향저격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델로 발탁한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프로젝트로, 이승우 선수의 갈까 말까 세레모니를 감상 할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올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겨도 취향존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주요 상품으로는 여름 물놀이 상품이나 피서 상품을 국가대표급 할인가로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강릉에 위치한 ‘청시행비치’에서 이용 가능한 ‘청시행비치 서핑 강습권’과 ‘가평 인기 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을 각각
김상호 기자
2019-06-19 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