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업계, 여름철 입맛 돋우는 이색 바비큐 메뉴 출시 봇물
캠핑, 축제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과 함께 ‘바비큐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름철 식욕을 되살리는 이색 바비큐 메뉴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바비큐는 고기가 불에 닿지 않도록 일정 거리를 유지한 채,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음식으로 여름철이면 인기가 더욱 두드러진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육즙을 가득 담은 촉촉한 식감과 고기에 베어난 그윽한 스모크향까지 어우러져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이기 때문. 게다가 바비큐 메뉴를 즐길 때면 캠핑을 떠난 듯한 기분까지 즐길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외식업계는 언제 어디서든 여름 바캉스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채
김상호 기자
2019-06-13 10:44
-
영시, 신제품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출시
화장품 브랜드 영시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세라 마일드 썬 프로텍터 SPF50+ PA+++’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EWG 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이다.주요 성분으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산뜻한 제형과 부드럽게 발리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
김상호 기자
2019-06-13 10:06
-
K2, ‘어썸하이킹’ 일본 야쿠시마 편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K2(회장 정영훈)가 산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의 일본 야쿠시마 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홍콩, 일본(야마구치, 나가사키)에 이어 7번째 장소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의 배경이었던 일본 가고시마 현의 ‘야쿠시마’에서 진행됐다.이번 행사는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세계자연유산 원생림 지대인 ‘세이부린도’ 탐방을 시작으로 세 개의 물줄기가 쏟아지며 장관을 이루는 ‘오코 노타키
김상호 기자
2019-06-13 10:04
-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2종 출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500ml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는 최근 주목 받는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대확행’(크고 확실한 행복)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500ml 대용량 제품이다. 고품질의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하였고, 동서식품의 기술력으로 미디엄 로스팅해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은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과 고소한 우유의 풍미가 어우러진 '라떼' 2종으로 발매된다.용기는 페트(PET)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오래 두고 마셔도 산뜻
김상호 기자
2019-06-13 10:01
-
본아이에프 본몰, 이누스바스 제휴 이벤트 진행
한식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의 공식 온라인 몰 ‘본몰’이 오는 7월 7일까지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와 제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몰과 이누스몰에 회원 가입만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몰과 이누스몰 교차 회원 가입 시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추천인 아이디에 ‘본몰이누스’를 적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또한, 본몰과 이누스몰 동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만의 시원한 여름맞이 방법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19명에게 ‘이누스바스 세미 리모델링’, ‘본몰 선물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시
김상호 기자
2019-06-13 10:00
-
월동(越冬) 준비 보다 월하(越夏) 준비 시대
추운 겨울을 잘 지내기 위해 ‘겨울나기’라 하여 김장부터 난방용품 마련 등 ‘월동 준비’를 하는 것은 익숙하다. 그러나 이젠 여름 역시 겨울 못지않게 두려워지는 계절이 됐다. 이에 삼복더위를 나기 위한 ‘월하(越夏) 준비’가 대세다. 해마다 최고 기온을 갱신하며 6월 초임에도 벌써 높은 기온 상승으로 올 여름도 무시무시한 더위가 예상된다.기상청이 전망하는 향후 폭염으로 인해 건강이나 인명피해가 우려되고 있어 특히 폭염에 취약한 고령자나 어린이, 야외근로자 등은 가급적 잦은 수분 보충과 더운 시간대의 외출 및 야외활동을 피함으로써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선재 대표원장은 “여름철은 더위
김상호 기자
2019-06-13 09:58
-
하남돼지집, 창립 9주년 기념식 가져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9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은 음식에 대한 가치와 정성을 되짚어 봄으로써 초심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장보환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하남돼지집 직영점장들은 팔당의 한 한식점을 찾아 지난 9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장보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9주년을 등산에 비유했다. 하남돼지집의 현 좌표를 9부 능선에 견주며 남은 등반과정 또한 쉽지 않겠지만 힘든 만큼 정상에서 맛보는 희열도 클 것이라고 독려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 근속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각 1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포상금을 수여한 남만종
김상호 기자
2019-06-13 09:57
-
MCM, 담백한 자연의 활기 담아낸 ‘윈터 모스’ 컬러 출시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차분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 모습 담아낸 ‘윈터 모스(Winter moss)’ 컬러를 전세계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MCM은 전 제품군에 걸쳐 브랜드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혁신적 기술과 동시대적인 감각으로 복각해왔다. 특히 MCM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꼬냑 색상은 오랫동안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윈터 모스(겨울 이끼)’로 겨울철의 짙은 이끼를 연상시키는 채도 낮은 녹색에 밝은 오렌지색으로 대비를 준 것이 특징이다. 최근 흙, 나무와 같이 자연을 닮은 뉴트럴 톤이 특징인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본래의
김상호 기자
2019-06-13 09:56
-
인스테리어, SK스토아‘토탈 솔루션’ 이벤트 실시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홈쇼핑 방송 SK 스토아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인스테리어는 더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인테리어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한층 더 거듭나는 차원에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6일, 30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인스테리어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와 1:1 견적 체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온라인 무료 비교 견적을 받게 되면 고객들은 일일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다니며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경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홈쇼핑 방송 이후 고객 요청 시
김상호 기자
2019-06-13 09:55
-
조아라, 태국 콘텐츠 시장 공략 가속도
조아라는 6월 11일 태국 방콕 현지에서 태국 콘텐츠 플랫폼 욱비(Ookbee)와 출판사 잠사이(Jamsai)와의 웹소설 공급 계약 체결식을 각각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조아라는 욱비(Ookbee)와 지난해 6월 첫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올 1월과 6월 추가 계약을 체결하면서 자사 인기 웹소설 9개 작품을 태국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 연재하게 됐다. 조아라는 욱비(Ookbee)와 추가 계약을 맺은데 이어 태국 대형 출판사 잠사이(Jamsai)와는 첫 공급 계약을 맺어 종이책을 출간함으로써 콘텐츠 플랫폼뿐만 아니라 종이책 시장까지 독자층의 폭을 넓힌다. 조아라는 잠사이(Jamsai)와의 종이책 출간 계약으로 태국 출판시장에 조아라 자사 소설을 처음으로 공
김상호 기자
2019-06-13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