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이를 잡아라…식음료업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키덜트족 공략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키덜트 상품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키덜트족을 공략하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식음료 업계에서도 키덜트족을 타겟으로 하여 캐릭터를 마케팅에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폭 넓은 연령대에서 사랑 받은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굿즈를 제작하는가 하면,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고 있다. ◆카페 드롭탑, 빙수도 먹고 바닷속 친구들도 만나고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캐릭터들과 함께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폰지밥과 뚱이의 귀여운 표
김상호 기자
2019-06-11 08:43
-
중고나라,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 오픈
‘중고나라’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동차 매매단지 오토허브에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을 6월 11일 오픈 했다.중고나라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은 중고나라가 오프라인에서 첫번째로 선보인 자동차 매장이다. 수입차와 국산차, 경차부터 SUV까지 40여대의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둘러볼 수 있는 전시장과 가족 단위 고객이 편안하게 다과를 즐기며 상담 받을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중고나라는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인증 딜러를 직영매장 전면에 배치해 상담 고객에게 최적화된 중고차 추천은 물론, 차량관리 및 폐차, 금융 상품 등 입체적인 자동차 컨설팅을 제공한다.중고나라는 2017년 경력심사, 심층면접, 현장실사 등 자체 개발한 5단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8
-
본격적인 여름 맞아 시원한 메뉴 인기, 신메뉴 출시도 활발
6월이 시작되면서 무더위가 한발짝 더 다가왔다. 올해의 경우 일찍부터 더위가 시작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차가운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도 대표적인 여름 시즌 메뉴들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출시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여름 시즌 대표 메뉴인 막국수의 판매율이 5월부터 급상승하기 시작하면서 전년대비 비교해 판매량이 50%이상 증가했다. 지난 달부터 이미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육수당은 시원한 막국수에 속이 꽉찬 만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막국수 세트’와 열무김치국물과 냉면육수가 어우러진 열무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7
-
뉴스킨, 무결점 피부 표현 위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2
-
KFC, NEW 징거더블다운맥스 출시 기념, 박스업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NEW 징거더블다운맥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7일까지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4대 버거 중 하나인 ‘NEW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박스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프로모션 제품 ‘NEW 징거더블다운맥스’는 기존 메뉴보다 1.5배 더 크고 부드러운 징거 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해시브라운, 살사 소스가 들어간 매콤한 맛의 치킨 통살버거다.동시에 KFC는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치맥이나, 떡맥(떡볶이+맥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컵’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비어컵’은 치킨바이트와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1
-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 코코’ 출시
웅진식품은 유산균을 더한 상큼한 과즙에 나타드코코가 함유된 ‘자연은 요거 코코’ 2종을 출시한다.자연은 요거 코코는 기존 ‘자연은 요거’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됐다. 기존 오리지널 라인의 ‘자연은 요거’ 3종과 지난 2월 출시된 젤리형 디저트 음료 ‘자연은 요거젤로’에 이어, 씹히는 과즙 읍료 ‘자연은 요거 코코’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신제품은 ‘자연은 요거상큼 코코&복숭아’와 ‘자연은 요거풋풋 코코&사과’ 2종이다. 상큼한 복숭아와 싱그러운 사과의 과즙에 국내와 일본에서 특허 받은(특허번호: 제10-1800632호) 100억 유산균(사균)에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리) 알갱이를 넣어 톡톡 씹히는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0
-
와이드앵글, 휴가 시즌 맞이 ‘트로피칼 패턴 아이템’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름철 휴양족을 겨냥한 트로피칼 패턴의 여름 아이템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화려하고 이국적인 멋이 돋보이는 트로피칼 패턴에 청량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부터 바캉스 시즌 휴양지 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여름 패셔니스타를 겨냥해 로브, 티셔츠, 숏팬츠 등으로 구성됐다.전체적으로 리프 패턴을 적용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로피칼 패턴 원피스형 로브’는 허리 스트랩, 소매 롤업 등 디테일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허리 스트랩을 떼거나 묶으면 외투로 입거나 원피스
김상호 기자
2019-06-11 08:29
-
퓨전데이타, 11~12일 일반공모 유상증자 청약 진행
클라우드 전문 개발기업 퓨전데이타(대표 박일홍/코스닥 195440)가 일반공모 청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지난 4월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약 300억 원 규모의 일반공모 유상증자를 결정 한 바 있다. 1주당 공모가액은 533원으로 확정됐다.퓨전데이타는 이번 일반공모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재무구조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는 입장이다. 특히 금융기관 부채 및 사채 관련 차입금 등을 전액 상환해 재무 리스크를 해소하고, 회사의 안정화 및 내실 강화와 함께 사업 다각화를 통한 신규 사업 확장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회사는 관리종목 사유 및 회계 리스크 해소를 위해 국내 빅4 회계법인 중 2곳과 내부통제 및 원가
김상호 기자
2019-06-11 08:26
-
마인즈랩, 수원시와 범죄 잡는 지능형 CCTV 도입한다
마인즈랩과 수원시가 도시 곳곳에 설치된 CCTV에서 실시간으로 수상한 행동을 포착하고 즉시 관계 기관에 알리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위해 협력한다.인공지능 전문기업 마인즈랩(대표 유태준)은 지난 7일 수원시, 수원남부경찰서와 ‘이상행동 CCTV영상 AI(인공지능) 데이터 구축’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마인즈랩은 수원시, 수원남부경찰서와 함께 올 연말까지 CCTV 카메라에 포착된 사람의 수상한 행동(이상행동)을 인공지능을 통해 분석하고, 위험이 감지되면 경찰이나 소방서 등 관계 기관에 즉시 알려 골든타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지능형 CCTV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마인즈랩은 이
김상호 기자
2019-06-11 08:23
-
에누리 가격비교, 컴퓨터 부품 할인 및 이벤트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주요 컴퓨터 부품의 할인 프로모션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27일까지 인터파크와 함께 ‘넷기어 공유기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넷기어의 AC 공유기,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등 인기 제품 7종을 대상으로 최대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한편, 마이크로닉스와 함께 최신 기계식 키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17일까지 에누리 사이트 내 쇼핑지식 구매가이드 카테고리에서 ‘MANIC X60 개봉기’에 댓글을 달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6월 21일에 댓글을 작성한 참여 회원 중 5명을 추첨하여 해당 제
김상호 기자
2019-06-11 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