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르밀, 농심과 손잡고 ‘인디안밥 우유’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농심과 손잡고 ‘인디언밥 우유(사진)을 출시했다.푸르밀 인디언밥 우유는 농심 ‘인디언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가공유로 최근 식품 업계의 뉴트로 트렌드와 캐틱터 디자인을 반영 한 제품이다.인디언밥은 1973년 출시 된 농심의 스테디셀러로 고소한 옥수수맛이 특징이다. 푸르밀은 인디안밥을 우유로 재해석 해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끼는 동시에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레트로풍의 인디언밥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친숙함을 더했다.또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한 곡물 맛이 나는 우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풍부한 옥수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하
김상호 기자
2019-06-10 11:15
-
동아오츠카, 중학교 풋살 대항전 '풋살히어로즈 2019' 결승전 개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주최하는 중학교 풋살 대항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FUTSAL HEROES) 2019' 결승전이 8일 서울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렸다.'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풋살히어로즈 2019'(이하 풋살히어로즈)는 풋살 저변 확대와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이번 대회는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대구 등 6개 지역의 296개 중학교 풋살팀이 한달간 지역구 예선전을 치르고, 예선에 통과한 24개 팀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본선에는 서울지역 초등학교 24개팀이 시범경기로 참가하기도 했다.이날 풋살히어로즈 우승팀은 서울 충암중학교, 준우승 대전 태평중학교, 3위 대구 동변중학교,
김상호 기자
2019-06-10 11:13
-
롯데제과, ‘쁘띠 몽쉘’ 출시 5개월만에 4천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1월에 선보인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천만 개를 돌파했다. 누적 매출액은 약 60억원이다.이는 최근 잇따라 출시 된 미니 파이 신제품들 가운데 가장 좋은 판매 추세다. 이에 롯데제과도 당초 연간 60억원이었던 매출 목표도 120억원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올해 히트 예감 상품으로 전면에 내세웠다.롯데제과는 ‘쁘띠 몽쉘’의 인기 비결로 적당한 크기로 먹기 간편해진 점과 생크림 함량을 높여 더욱 풍부해진 맛이 20~30대 여성들의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
김상호 기자
2019-06-10 11:09
-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2종 출시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1초에 1개씩 판매(2013년 미국 PDC사 글로벌 판매 자사 집계 기준 29,000,000units 돌파)되는 USA NO.1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AC닐슨 리서치 여성 매스프래그런스 부문 전 채널 합산 2017/12/30까지의 52주 자료) ‘바디판타지’가 디즈니 캐릭터 ‘앨리스’와 콜라보레이션한 ‘바디판타지 리미티드에디션 위드 앨리스’ 바디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바디판타지는 지난 3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NEW에디션 바디미스트를 선보였고,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6월, 디즈니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앨리스’와 콜라보하여 리미티드에디션 바디미스트 2종’을 선
김상호 기자
2019-06-10 11:06
-
쉐이크쉑, ‘서면’에 부산 첫 매장 연다
쉐이크쉑이 수도권 외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부산에 문을 연다.SPC그룹은 7월 11일 개점 예정인 쉐이크쉑 부산 1호점 부지에 오는 12일부터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시공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쉐이크쉑 부산 1호점은 다양한 체험과 예술을 즐기기 최적화된 대형 복합 문화공간인 서면 삼정타워(구 피에스타)에 위치했다.쉐이크쉑 매장의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은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공예술 이벤트로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잡았다.이번 ‘쉐이크쉑 서면점’ 호딩 콘셉트는 ‘헬로 부산(Hello Busan)’으로 뉴욕에서 시작해 서울을 거쳐 부산까지
김상호 기자
2019-06-10 11:04
-
케미렌즈, 30~40대 중년 눈 건강위한 생활 속 눈관리 요령 가이드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30대의 빠른 노안 발생으로 적신호가 켜진 중년의 안(眼) 건강을위해 바람직한 생활속의 눈 관리 요령을 제시했다.노안은 나이들면 피부 탄력 감소로 주름이 생기듯이 눈의 수정체가 탄력이 약해져 근거리 물체가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이다. 40대 중후반 이후에 주로 찾아오는 것으로 여겨졌으나 최근들어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근거리 시 생활로 30대 중반에서도 자주 발생하고 있는 추세이다.케미렌즈는 실제로 “평균 연령 37세 전후 무렵부터 시 생활 만족도가 급격히 떨어진다”는 한 외국 유명 안경렌즈사의 연구 사례를 인용 발표해 우리나라의 노안 조기화 추세와도 일맥상통하고 있음을 간접 확인할
김상호 기자
2019-06-10 11:03
-
죠스떡볶이, 요기요 ‘누구나 페스티벌’에서 5000원 할인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요기요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점심 시간에 해당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기요를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요기요 앱의 이벤트 및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죠스떡볶이를 주문하면 된다.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배달 주문량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 수익 창출에도 도움을 주고자 요기요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
김상호 기자
2019-06-10 11:02
-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과즙 케미’ 팡팡 터지는 유희열X임현주 광고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상큼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유희열과 임현주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임현주를 태운
김상호 기자
2019-06-10 10:48
-
교원그룹, 베트남 건설사 ‘박하(BAC HA)그룹’과 MOU 체결…해외 사업 가속화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베트남 건설회사 박하(BAC HA)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교원그룹은 지난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교원그룹 본사에서 박하(BAC HA)그룹과 교육 문화, 가전 빌트인, 프로젝트 투자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박하(BAC HA)그룹은 2005년 설립된 베트남 중견건설 및 무역회사로, 럭셔리 아파트와 주상복합 건설 분야의 선도기업이다.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의 현지 건설 인프라와 결합해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이 건설하는 고급 주상복합에 ‘웰스(Wells)’ 건강가전을 빌트인 공급하고 국내 대
김상호 기자
2019-06-10 10:47
-
SK매직, 성수기 맞아 국내유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승부수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
김상호 기자
2019-06-10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