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육육(肉肉)데이 맞아 고기 최대 30% 할인
덥지도 춥지도 않아 나들이 및 캠핑에 적합한 6월. 특히 이 달에는 각종 유통업체들이 고기 할인 행사를 여는 ‘육육(肉肉)데이’ 까지 예정돼 있어 가족·친구와 가정 및 근교에서 고기를 구워먹기에 완벽한 시즌이다.이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나들이 및 캠핑족들이 6월 6일 이른바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홈플러스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약 150톤 규모의 인기 육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한우 및 수입 소고기를 비롯해 국내산 돼지고기, 닭고기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간편 양념구이 상품은 전
김상호 기자
2019-06-04 08:55
-
코카-콜라사 커피 브랜드 ‘조지아’, 다니엘 헤니의 조지아 크래프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연기력과 매력적인 미소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완벽한 비율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낸 현장이 공개 됐다.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이 결합되어 깊은 맛을 전하는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공개 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훤칠한 키를 닮은 대용량 RTD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다니엘 헤니는 큰 손으로 조지아 크래프트를 미니 사이즈처럼 다루며 유쾌
김상호 기자
2019-06-04 08:54
-
웅진식품 이온더핏, 패션 피플 12,000명 대상 '0-칼로리' 증정 이벤트
웅진식품은 카페24㈜와 함께 유명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로칼로리 ‘이온더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온더핏은 작년 3월 온라인 유통 채널에 선보인 무설탕 제로칼로리 이온음료로, 텁텁함 없는 피치자몽향의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기존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410ml에 이어 최근 500ml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도 했다.이번 이벤트는 ‘바가지머리’, ‘홀릭홀릭’, ‘니뽄쭈야’, ‘베니토’ 등 12개의 쇼핑몰에서 5주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쇼핑몰 제품 구매자 총 1만 2천명에게 이온더핏 500ml 한 병을 함께 제공하는 샘플링
김상호 기자
2019-06-04 08:52
-
G9, ‘미샤 전품목 1+1’ 프로모션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6월 4일부터 9일까지, 단 6일간 ‘미샤 썸머 페스티벌 전품목 1+1’ 빅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름 필수 아이템 선크림부터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비비크림, 수분 부스팅 에센스 등 미샤의 대표 인기 상품을 모았다. 1+1 혜택 외에도, G9 단독으로 미샤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1+1 상품으로 ‘미샤 타임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 4세대’는 더 퍼스트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세안 후 순차적으로 바르면 피부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김상호 기자
2019-06-04 08:45
-
GS수퍼마켓(GS THE FRESH), 주방용품 증정행사 진행
GS수퍼마켓(GS THE FRESH)에게 고객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주방 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내일(5일)부터 9월 24일까지 GS수퍼마켓 방문 고객 대상으로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GS수퍼마켓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마다(연속 증정) 스티커 1장을 증정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의 수량에 따라 경품을 선택 할 수도 있고, 스티커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 구입도 가능하다.증정하는 주방용품은 독일 주방용품 전문 유명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이하 vivo) 상품으로 키친용품 전문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로 특
김상호 기자
2019-06-04 08:43
-
대상 ‘미원’ 스페셜 에디션, 다이소 입점 이벤트 진행
올해로 출시 63주년을 맞은 국민 조미료 ‘미원’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다이소 입점 제품은 미원 소포장 제품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 2종이다. 미원 100g의 감칠맛이 소 1마리 또는 닭 100마리를 우려낸 것과 같다는 사실을 활용, 제품 패키지에 ‘살려줘서 고맙닭’, ‘살려줘서 고맙소’ 등의 재치 있는 문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미원은 사탕수수 발효로 만든 순수한 감칠맛이 특징이며, 찌개와 같은 국물요리를 비롯해 나물무침, 계란찜 등 모든 음식에 소량만 넣어도 풍부한 맛을 낼 수 있다. 또한, 음식에 소금 간을 하기 전에 미원을 먼저 넣을 경우, 나트륨 섭취를 약 20~40% 줄일 수
김상호 기자
2019-06-04 08:42
-
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 기념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해당 프로모션은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크 빙수 2종 구입 시 한 제품당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공차가 선보인 실크 빙수 2종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공차의 실크 빙수는 우유와 망고로 만들어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곱게 갈아낸 실크 얼음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과육에 타피오카 펄, 망고 쥬얼리, 코코넛 등의 다양한 토
김상호 기자
2019-06-04 08:40
-
아워홈, ‘엄마까투리’ 캐릭터 제휴 및 론칭 이벤트 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엄마까투리’와 제휴를 맺고, 캐릭터 제품 출시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아워홈은 매년 성장하는 어린이 식재 시장 공략을 위해 이번 제휴를 결정했다. 우리나라 어린이집, 학교(초·중·고) 식재 시장은 4.5조원 규모로 이중 약 1조원을 어린이 식재가 차지하고 있다. 아워홈은 2016년 어린이 전용 식재 라인업을 출시했으며, 2018년 매출은 전년대비 약 20% 상승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엄마까투리’는 어린이 및 학부모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동화로 엄마까투리와 4남매 이야기를 통해 모성애와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내용이다. EBS 등 주요 매체
김상호 기자
2019-06-04 08:39
-
소상공인, 인건비 부담 줄이기 위해 ‘가족경영’ 선택…가족관계 만족도는 낮아져
최저임금이 급격하게 인상되면서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대응방법으로 가족경영을 선택하는 소상공인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장영보)이 가족경영으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44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족경영으로 운영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건비를 감당하지 못해서’(52.3%)를 1위로 꼽았다.이어 ‘조직적,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23.2%), ‘다양한 위기상황에 대한 빠른 대처를 위해’(10.9%), ‘안정적인 가업승계를 위해’(8.2%), ‘근로자의 이직률이 높은 직종 이라서’(5.4%)의 순이었다.사업주를 제외하고 가족경영 중인
김상호 기자
2019-06-04 08:36
-
신라호텔, 경품 추첨 이벤트…여름 ‘호캉스’ 시즌 맞아 숙박권∙회원권∙적립금 ‘쏜다’
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호텔 적립금과 숙박권, 식사권, 회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해 ‘호캉스’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다.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28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다.먼저 6월 한달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20회 이상 출석체크를 응모한 회원에게 신라호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6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선물할 예정이다.당첨자에게는 △10만 포인
김상호 기자
2019-06-04 08:34
이시각 뉴스
-
1
블랙핑크,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1위
-
2
대전·세종·충남, 비 또는 눈 약 5㎜ 내외...강한 바람
-
3
인천, 오전까지 흐리고 눈·비…오후부터 맑아져
-
4
절기상 '동지'인 토요일, 전국 눈·비…중부 시간당 1~3㎝ 폭설
-
5
...새의 암수 사랑, 남녀 깊은 정
-
6
고려아연 노조 “반노동적 투기자본이 일터 위기에 빠트려”
-
7
프랭클리슬리핑, 신라 온라인 면세점 최초 입점
-
8
틸론-이코퍼레이션, 日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9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전주 직영점’ 오픈
-
10
방송인 유병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1,000만 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