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배우 이시언의 “통큰 여름 선물” 드라마 스태프 150여 명 위한 ‘크록스 트럭’ 화제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스태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했다.이시언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보는 크록차..ㅎ 너무너무너무너무ㅜㅜ 감사드립니다 크록스ㅜㅜ 진심 정하는 크록스와 일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ㅎ”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시언은 크록스 트럭 앞에서 크록스의 아이코닉 제품 ‘클래식 클로그’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달했다.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평소 대단한 크록스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시언과 지난 해부터 인연을 맺어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이시언은 때 이른 여름 더
김상호 기자
2019-06-02 09:28
-
표준협회 이상진 회장, 글로벌품질경영인 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이 (사)한국품질경영학회(회장 김연성)가 주최하는 2019 한국품질대회에서 글로벌품질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고 한국표준협회가 31일 밝혔다.31일 더케이서울호텔에서 개최된 대회에서 이 회장은 산업표준화와 품질경영을 확대하고 국내외 표준과 인증을 제공하여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았다. 이 회장은 취임 후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스마트팩토리, 인공지능, 블록체인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개발과 스마트팩토리 구축 및 진단업무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분야에서 한국형 표준이 국제표준으로 반영되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중국 인증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
김상호 기자
2019-06-02 09:27
-
김가네, 경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수도권 사업본부 설립 기념으로 경인(경기도, 인천) 지역 31개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인 지역(경기도, 인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하여 주문한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 본인 계정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경인, #김가네경인, #매장명)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업로드 후 해당 게시물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갓 튀긴 왕새우 튀김(1인 1개)을 제공한다. 단, 포장 고객은 참여가 불가하며,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가능매장과 이벤트에
김상호 기자
2019-06-02 08:31
-
롯데홈쇼핑, 선플재단과 함께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일(토),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와 공동 주관으로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UCC[i]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 민병철 선플재단 이사장, 임종성, 송희경 국회의원을 비롯해 청소년 선플누리단 학생 300여 명, 교사, 학부모 등이 참여했다.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차별과 심각한 악플, 혐오 표현으로 고통 받고 있는 740만 감정노동자들의 실상을 알리고, 이들에 대한 대우와 시민 의식 개선을 독려하는 거리 캠페인이 전개됐다. 이후 KT스퀘어 드림홀에서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을
김상호 기자
2019-06-02 08:21
-
초고강도강판, 알루미늄보다 온실가스 배출 4배 적다
차량 경량화를 위해 초고강도강판(AHSS)과 알루미늄 재질이 많이 이용되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 사이클 전체로 보면 알루미늄 차량의 온실가스 배출량이 더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생산 단계에서는 무려 4배 이상 차이가 발생했다.2일 포스코 공식미디어 채널인 포스코뉴스룸에 따르면 미국의 철강재활용협회(SRI: Steel Recycling Institute)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최근 차체 경량화: 라이프 사이클 온실가스 및 에너지 연구' 보고서를 내놓았다.이 연구는 전과정평가(LCA) 전문가 패널의 검증을 거쳐 국제표준화기구(ISO) 기준에 부합함이 확인됐다.협회는 AHSS를 포함, 차체에 주로 쓰이는 다섯 가지 소재로 자동차를 경량화했을 때 예상
김상호 기자
2019-06-02 08:20
-
가스안전公, 수소충전소 특별점검 실시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 이연재 안전관리이사는 31일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에 설치된 수소충전소 현장을 찾아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연재 이사는 수소충전소에 설치된 저장 및 충전 설비의 이상 유무를 직접 점검하고 안전관리 실태를 파악했다.또한, 700bar이상의 고압으로 충전되는 수소충전소가 다중이 이용하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설치된 만큼, 현장 특성을 감안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충전소 관계자에게 특별히 당부했다.한편, 가스안전공사는 전체 수소 가스시설의 안전관리 실태를 파악하고 안전장치 정상 작동 여부, 저장탱크 방호조치 여부를 확인하는 등 수소 제조 및 충전시설 전체 785개소에 대
김상호 기자
2019-06-02 08:03
-
야놀자 ‘헤이, 서귀포’, 제주 피어가든마켓과 플리마켓 개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가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제주 최대 플리마켓 업체 ‘피어가든마켓’과 플리마켓을 개최한다.이번 플리마켓은 헤이, 서귀포 1층 로비와 야외 공간 그리고 2층에 위치한 ‘프립캠프’에서 열린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제주 여행객, 제주도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해 제주의 지역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 플리마켓 형태로 운영된다.플리마켓에는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셀러 30여 개 팀이 참여한다. 제주 지역의 작가, 농부와 어부, 그리고 제주도 만의 특별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상공인 등이 함께 한다. 첫째 날 6일은
김상호 기자
2019-06-02 08:01
-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SK가스 충전소 스마트 편의점 2호점 오픈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의 미래형 스마트 편의점 모델인 '세븐일레븐 시그니처'가 SK충전소 스마트 편의점 2호점을 오픈했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 SK가스와 스마트 편의점 오픈 관련 전략적 파트너쉽을 제휴하고 지난 2월 광교SK충전소점을 오픈한데 이어 3개월만에 양평SK충전소(서울 양평동 소재)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이번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양평SK충전소점은 고객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광교SK충전소점보다 시식공간 및 휴게공간을 확대한 카페형 스마트 편의점이다.'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양평SK충전소점은 약 30평 규모이며, 유∙무인 결제가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한 듀얼POS를 중심으로 시그니처 모델의 핵심 IT
김상호 기자
2019-06-02 08:00
-
’아스달연대기’ 첫방송 시청률 tvN 역대 드라마 첫방송 시청률 중 세번째로 높아
송중기, 장동건 출연과 함께 540억원 이라는 거대한 투자비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연대기'가 6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시청률은 7.5 % (TNMS, 유료가입)를 기록하면서 첫 방송부터 일요일 비지상파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했다.또한 박보검, 송혜가 출연했던 '남자친구' 첫 방송 (2018년 11월 28일, 9.4%), 이병헌이 출연했던 ‘미스터션샤인' 첫 방송 (2018년 7월 7일, 8.5%) 다음으로 역대 tvN 드라마 첫방송 시청률 중 세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TNMS 시청자 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아스달연대기’ 첫방송은 40대여자가 11.8%로 가장 많이 시청했고, 30대여자가 7.8%로 두번째로 많이 시청
김상호 기자
2019-06-02 07:58
-
GS리테일, 수제맥주 3탄 경복궁IPA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기온상승과 함께 맥주 매출이 신장되는 4월1일~5월31일까지의 주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수제 맥주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72% 신장했다.특히 GS리테일이 지난해 출시한 수제 에일 맥주인 제주 백롬담과 광화문의 매출이 GS25에서 운영되는 20여종의 수제맥주 총 매출 중 85%를 차지해 수제맥주 인기를 선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GS리테일은 출시된 수제맥주가 전문점 수준 이상의 맛과 유니크(Unique, 독특함)함을 구현해 간단히 맥주를 즐기는 ‘편맥족’(편의점에서 마시는 맥주 고객)을 넘어 편의점의 맛있는 수제맥주를 찾아 즐기는 미(味)맥족(맛있는 맥주를 즐기는 고객)을 증가시킨 결
김상호 기자
2019-06-02 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