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하며 시장 공략 본격화
국내 커피 시장에 ‘콜드브루’ 트렌드를 이끈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5월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콜드브루’가 차가운 물을 이용해 장시간 우려낸 것이라면 ‘핫브루’는 고온·고압 하에서 곱게 간 커피를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방식이다. 묵직한 바디감과 함께 특유의 다크하고 진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애호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탈리안 정통 커피다.기존 ‘콜드브루 아메
2019-04-29 15:23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특히 ‘고소칼면’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제소바를 제일제면소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칼국수 면에 국물이 아닌 짭조름하게 볶아낸 고기 소보로와 삼겹살, 반숙 계란장과 각종 채소 등 풍성한 고명을 올렸다. 비벼 먹으면 칼국수 면과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별미국수다.‘바삭새우 냉칼국수’는 매년 여름 시즌 고객 호응이 높은 제일제면소 히트 메뉴다. 쫄깃한 칼국수 면에 살얼음 낀 육수를 자작하게 붓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한 왕새
2019-04-29 15:21
-
풀무원녹즙, O2O 채널 강화하며 2030 소비자 공략 나선다
풀무원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O2O(Online to Offline) 채널 강화에 나선다.풀무원녹즙은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음,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방문판매의 대표적인 상품인 녹즙의 체험 기회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배송받는 옴니 쇼핑을 구현한 것이다.풀무원녹즙에 따르면 실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시음 신청자는 2015년부터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2018년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신청 비중은 2015년도 대비
2019-04-29 15:20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또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2019-04-26 10:32
-
신일, 창립 60주년 기념 ‘홈플러스 로드쇼’ 특별 운영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60주년을 맞아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홈플러스 본점(강서점) 2층에서 ‘홈플러스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서점을 시작으로 8월 초까지 전국 주요 13개 지점에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로드쇼 행사 기간에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여름가전을 선보인다. 서큘레이터,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선풍기, 이동식에어컨, 냉풍기 등 총 9가지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 구매 고객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0주년을 맞아 국내 기업 최초로 출시하는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서큘레이터 기능을 더
2019-04-26 10:32
-
더플레이스, 매장 3곳 트렌디한 와인 특화 매장으로 변신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와인 및 맥주 이용 고객이 특히 많은 매장인 ‘서울 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여의도 IFC’점 세 곳을 와인과 맥주를 강화한 특화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더플레이스는 ‘밀라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로 이탈리안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와인 및 수제 맥주를 제안해 왔다. 그중 주류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은 매장 세 곳을 트렌디한 와인바의 느낌을 가미해 변신시켰다. 주류 종류는 다양화하고 모든 와인을 잔 단위로 판매해 부담을 낮췄다.먼저 ‘서울 스퀘어’점은 트렌디한 주류로 손꼽히는 ‘내추럴 와인’을 26일부터 판
2019-04-26 09:50
-
참존,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코랄 톤업 선크림’ 론칭
35년 역사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봄철을 맞아 출시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그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2019 트렌드 컬러인 ‘코
2019-04-25 14:41
-
하림, 더욱 새로워진 ‘프레쉬업’ 리뉴얼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하림 프레쉬업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을 받은 하림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2013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리뉴얼 됐다.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군은 닭볶음탕용(600g), 신선통닭 9호(830g), 11호(1030g), 12호(1130g)으로 추후 전 제품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자연의 신선함을 안전하게 식탁에 올리겠다는 하림만의 식품 철학을 담았다. 프레쉬업을 대표하는 파란색을 활용하되 하림을 상징하는 대표 색상인 빨강과 노랑을 섞어
2019-04-25 14:41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홈카페 머신 ‘에스페르타’ 출시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제품 커피 머신 에스페르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페르타는 일반적인 캡슐 추출 방식 외에도 두 가지 전문가 모드를 더한 제품으로 바리스타가 만드는 것과 같은 더 강렬한 에스프레소와 트렌디한 드립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에스페르타의 가장 큰 특징은 트렌디한 드립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구현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최초의 캡슐 커피머신이라는 점이다. 에스페르타에 탑재된 ‘드립커피 브루잉’ 모드를 사용하면 바리스타가 핸드드립 커피를 제조할 때 원두 위로 원을 그리며 천천히 물을 붓듯, 캡슐 속 원두에 한 방울씩 물을 분사하며 낮은
2019-04-19 10:42
-
엠디엠 문주현 회장, 건국대에 교육환경 개선 발전기금 기부
엠디엠(MDM)그룹은 17일 문주현 회장이 건국대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발전기금 20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서울 광진구 건국대 행정관에서 열린 이날 기부식에는 문주현 엠디엠그룹 회장과 민상기 건국대 총장, 구명완 엠디엠플러스 대표이사, 문태현 엠디엠 대표이사, 조용범 대외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식 이후 민상기 총장은 문주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건국대는 엠디엠그룹으로부터 받은 발전기금으로 융합형 창의 학습공간 'K-큐브(K-Cube)' 등 첨단 교육시설 구축과 교육환경 개선, 학생 장학기금 등에 투자할 예정이다.문주현 회장은 "가장 어려웠을 때 독지가의 도움으로 대학을 마치면서 반드
진병두 기자
2019-04-17 1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