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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S와 협력 AI·클라우드 분야 경쟁력 제고…AX생태계 선도
KT는 대한민국의 정보통신 기술을 이끄는 ‘한국형 AI’로 대한민국 AI 산업발전과 생태계 육성에 기여하겠다고 10일 밝혔다. 또 세계적 기술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와의 협력으로 AI와 클라우드 사업분야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향후 계획도 공개했다.KT는 10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김영섭 대표와 주요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고, MS와의 협력에 나선 배경과 앞으로의 계획, ‘AICT 컴퍼니’를 향한 KT의 사업전략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김영섭 대표는 KT의 실질적인 성장을 어떻게 이끌어 낼 지,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어떤 변화를 시도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했고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창출하
2024-10-10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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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본카, 전년 동기 比 ‘연장보증 서비스’ 69% 성장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의 인증중고차 구매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요 부가서비스가 인기를 끈 것으로 조사됐다고다. 리본카는 자사 인증중고차 구매 고객에게 구매 후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끝까지 고객만족 시스템’의 일환으로 ▲연장보증 서비스 ▲8일 안심 환불 서비스 ▲가치보장 서비스 등 부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리본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7배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성장세는 좋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데 더해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준 결과라는 분석이다. 중고차의 경우 제조사 보증기간이 끝나거나 적게 남아있어 기업형 인증중고
2024-10-10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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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인증대리점서 진정성 더한 시니어 친화 서비스 선봬
SK텔레콤이 시니어 고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SK텔레콤(SKT)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에서 노년층 눈높이 맞춘 디지털 격차 해소 교육을 강화하고, 방문 고객에 사이버금융범죄보험 1년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시니어 친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SKT는 오프라인 접점에서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공식인증대리점이 단순히 통신 서비스를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지역사회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강화했다.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는 디지털 격차를 느끼는 노령의 고객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돕기 위해 직원들의 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고객 중
2024-10-10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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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플러 AG,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그룹 AG와 합병 완료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 AG(Schaeffler AG, 이하 셰플러)가 첨단 구동 시스템 및 전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그룹 AG(Vitesco Technologies Group AG, 이하 비테스코)와 공식 합병했다고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10일 밝혔다.셰플러는 이번 합병을 통해 연간 250억 유로의 매출 달성과 함께 전 세계 250곳 이상의 지역에 고용 인원 약 12만 명을 거느린 기업으로 100곳 이상의 생산 시설을 갖추게 됐다.합병에 따라 셰플러는 향후 △e-모빌리티 △파워트레인 및 섀시 △차량 라이프타임 솔루션 △베어링 및 산업 솔루션 등 4개의 핵심 사업부로 구분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유럽, 미국, 중화권, 아시아
2024-10-10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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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니움, 美 예일대·KIAT 국제 공동 R&D 프로젝트 기업에 선정
차세대 NK 세포치료제 전문기업 인게니움 테라퓨틱스(이하 인게니움)가 미국 예일(Yale)대, 한국과학기술원(KAIST)과 공동 개발중인 ‘In vivo(체내) 리프로그램을 이용한 CAR-NK’ 연구가 최근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의 글로벌산업기술협력센터 공동 연구과제 사업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인게니움은 예일대, 한국과학기술원과의 공동연구에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로부터 연 20억원씩 3년간 60억원 지원받은 후, 2년더 연장 가능하여 최대 100억원까지 연구비를 지원받게 된다.이 프로그램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이 세계 최고 수준의 선도적 기술을 신속 확보하고 국제 공동연구에 필요한 기반을 체계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2024-10-10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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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트바이오, 세종시에 신공장 준공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지난 8일 세종시에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한 신공장을 준공하고, 그릭요거트 생산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스위트바이오는 지난 8일 세종시 전의면 미래일반산업단지에서 신설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를 비롯해 세종특별자치시청 이승원 경제부시장, 한국농업기술진흥원 안호근 원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2016년부터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를 제조하고 유통해온 스위트바이오는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그릭요거트를 대량 생산하는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번 세종 공장은 자동화 시스템을 토대로 제품 생산
2024-10-10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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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가켐바이오,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가켐바이오, 2위 씨젠, 3위 랩지노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562,0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2024-10-10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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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1위
2024년 10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포스코퓨처엠, 3위 에코프로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7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87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2,347,13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2024-10-10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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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2023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기업 선정
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3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동반성장지수는 정부에서 국내 224개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매년 상대평가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5개 등급으로 계량화한 지표로, 2011년 도입 이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41개 대기업이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됐다.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 활동의 일환으로 중소 협력사와의 거래대금을 100% 현금으로 지급하고, 자금난을 겪고 있는 협력사에는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 유동성 확보와 재무구조 안정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 협력사를 대상으로 직접적인 재정 지원뿐만 아니라 협력사 구성원의
2024-10-08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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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파리바게뜨,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8일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한 ‘2023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지난해 3년 이상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아 ‘최우수 명예기업’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 가맹분야 최초로 4회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대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동반성장위원회 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평가를 합산해 산정한다. 파리바게뜨는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과 다양한 협력사 및 지역사회 지원 등 적극적인 ESG경영 활동을 펼친 것이 높
2024-10-08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