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그랜드 오픈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키녹’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모든 공간을 공유하는 신개념의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기존 ‘스위트호텔 경주’의 뼈대를 제외한 모든 공간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도록 재단장했다. 총 8개월간 리노베이션 공사와 사전 점검 등 준비 기간을 거쳐 지난달 31일부터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키녹은 연면적 7,000㎡(2,12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관점에서 설계했다. 34개 객실이 모두 펫 특화 객실로 △키녹 스위트(2개) △키녹 시그니처(2개) △키녹 프리미어(4개) △키녹 디럭스 A(10개
2024-09-02 10:47
-
LG전자, 최고 효율 가전 라인업 강화해 유럽 공략 나선다
LG전자가 유럽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갖춘 생활가전 신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한다.LG전자는 오는 6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유럽의 ErP(Energy-related Products) 최고 에너지등급 기준보다 효율을 높인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고효율 가전 신제품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유럽은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2030년까지 에너지 소비와 러시아산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이고 신재생에너지를 확대하자는 ‘리파워EU(REPowerEU)’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각국의 온실가스 감축 정책이나 에너지 공급 불확실성으로 에너지 가격이 치솟는 위기를 겪은 유럽 고객들의 고
2024-09-02 10:35
-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1위
2024년 9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6,879,5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2024-09-02 09:27
-
농심, 부산에 수출전용공장 설립...2026년 수출물량 2배로!
농심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할 새로운 수출 생산기지가 탄생한다. 농심은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생산 인프라의 근본적 확대가 필요하다고 판단, 녹산 수출공장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농심은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연간 5억개의 라면을 생산할 수 있는 ‘녹산 수출전용공장’(이하 ‘녹산 수출공장’)을 2026년 상반기까지 완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2026년 하반기부터 농심의 연간 수출용 라면 생산량은 기존의 부산공장과 합쳐 연간 10억개로 현재보다 2배 증가하게 된다. 농심은 녹산 수출공장에 3개의 초고속, 최첨단 생산라인을 우선 설치하며, 향후 8개 라인까지 늘릴 수 있도록 설
2024-08-30 16:11
-
LG유플러스, STUDIO X+U서 아이돌그룹 ‘라이즈’ 여행 리얼리티 공개
LG유플러스는 자사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BOSS RIIZE(보스 라이즈)’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보스 라이즈는 K팝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강원도 강릉과 양양에서 1박 2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며 ‘보스’를 선출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투표권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경쟁과 함께, 보스로 선정된 멤버가 주도하는 여행의 모습을 담았다.총 12부작으로 구성된 보스 라이즈는 U+모바일tv에서 매주 수·목요일 자정에 방영되며, 1회는 지난 28일 공개됐다.또 보스 라이즈는 일본 아베마 TV, 라쿠텐 비키, 대만
2024-08-30 14:55
-
KT, Y박스 개편…MZ세대 소통 강화
KT는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 앱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Y박스’는 데이터 선물 등 통신 관리 기능과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이번 개편은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와 청년 예술가 그룹 ‘Y아티스트’들의 의견들이 크게 반영됐다고 KT는 설명했다. Y퓨처리스트가 선정한 트렌드 키워드들을 앱 개편 방향에 반영하고, Y아티스트 ‘Liz’작가가 디자인한 Z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들을 앱 전반에 적용했다.Y박스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앱 이용 시 경품 응모권을 얻는 ‘클로버’ 리워드 기능과 응모참여 게임 ‘토끼키우기’ △고객 맞춤형 취향 모음집 ‘와이
2024-08-30 14:46
-
㈜한진, 하노이서 소상공인 해외 진출 위한 한류 상품 매장 개소식 참석
㈜한진 노삼석 사장과 조현민 사장은 지난 29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이 주관하는 베트남 하노이 현지 한류상품 오프라인 매장 ‘Dook’n Dook’n(두근두근)’의 개소식에 참석, 상생을 위한 협력의 뜻을 다졌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베트남 오프라인 매장 개점은 지난 23일 소진공이 동반성장위원회 및 ㈜한진과 함께 소상공인의 해외진출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결한 3자간 업무협약(MOU)의 일환이다. ㈜한진은 국내 소상공인의 상품을 베트남 현지 매장까지 운송하는 전담 물류사 역할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한진은 이번 협약과 개소식을 계기로 대만·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 더 많은 국내 소상공인들이 진
2024-08-30 14:33
-
교원라이프, 펫닥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교원라이프가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 펫닥과 지난 29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교원라이프의 펫 상조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친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펫 상조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펫닥은 전국 6개 직영망을 갖춘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로, 향후 교원라이프가 선보일 펫 상조 서비스의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된다. 교원라이프는 펫닥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반려동물 장례식장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2024-08-30 10:06
-
삼성물산,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8월...1위
2024년 8월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물산, 2위 LG, 3위 두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주사 상장기업 10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지주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4,429,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2024-08-30 09:24
-
더존비즈온,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1위
2024년 8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더존비즈온, 2위 안랩, 3위 한글과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소프트웨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555,4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4-08-30 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