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Wix에서 ‘투명배경 동영상’을 출시했다.아티스트들의 개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 제작 및 투명배경 동영상 작업물을 홍보하는 데 유용한 정보라고 17일 밝혔다.‘투명배경 동영상’은 사용자가 Wix 에디터를 사용하여 본인 사이트에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배경이 투명한 인터랙티브형 동영상으로,사용자는 선별된 컬렉션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스톡 동영상(알파 채널 포함) 혹은 자신이 디자인한 투명배경 동영상을 직접 추가하여 업로드할 수 있다.Wix는 전 세계 190 개국, 1억 7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클라우드 기반의 세계 최고 웹 제작 플랫폼으로,Wix와 함께라면 누구든지 손쉽게 전문적인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
브라질의 코로나19 확진환자가 2만8320명에서 하루 새 30425명으로 늘어났다고 브라질 보건부가 1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사망자도 1736명에서 1924명으로 증가해 사망률이 6.3% 이르렀다고 신화통신이 보건부 발표를 전했다. 브라질 최대의 코로나19 집중발생 지역은 상파울루주 (1만1568명)이며 뒤를 이어 리우데자네이루(3944명) 세아라(2386명) 아마조나스(1719명) 페르남부쿠(1683 )의 순으로 많이 발생했다. 전국에서 남동부 지역의 감염이 가장 심해서 지금까지 1만 7224의 확진자가 나왔다. 이에 반해 북동부 지역은 6508명에 그쳤다. 이 발표를 마친지 몇 분 뒤에 브라질의 루이스 엔히키 만데타 브라질 보건부 장관은 자이르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늘었다. 증가세가 약해지긴 했지만 확실한 감소 추이는 쉽게 나타나지 않고 있다. 이탈리아 시민보호청은 이날 기준 코로나19 누적 확진자가 16만8941명이라고 밝혔다. 전날보다 3786명 증가했다. 직전날(2667명) 증가치보다 1000명 넘게 늘면서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3000명대로 돌아왔다. 누적 사망자는 2만2170명으로 하루 동안 525명 추가됐다. 일일 신규 사망자 수는 직전날(578명) 수치보다는 줄었다. 이탈리아는 미국에 이어 코로나19 사망자가 두 번째로 많은 나라다. 확진자 수로 따지면 미국, 스페인 다음으로 많다. 이탈리
㈜웰그린은 GS25 편의점을 통해 1L용량의 ‘메가 사이즈’ 파우치형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 사이즈’ 대용량 커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증가한 ‘홈카페족’과 치열해진RTD(Ready to drink)커피 시장에서 ‘가성비’를 찾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상품이다. 이에, 230ml가 주를 이룬 편의점 파우치형 음료들에 비해 무려 약 4배이상많은 1L 용량의 커피를 선보였다. ‘메가 사이즈’ 커피는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 블랙과 함께 달콤함을 더한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향 커피까지3종이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브라질,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블렌딩하여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원두의 맛을 살린 것이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생겨나면서 편의점업계 정보량은 늘었지만 지난해 불매운동 리스트에 올랐던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어 눈길을 끌었다.1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12일~4월12일과 2019년 1월12일~4월 12일 두 기간 동안 편의점 5개사의 빅데이터 정보량(소비자 관심도)을 조사했다.분석대상 편의점은 '정보량' 순으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이다.조사결과 최근 3개월 소비자들이 가장 높은 관
2020년 4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15일부터 4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801,928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가 세련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화감이 강점인 ‘드라마 컬렉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닥스 슈즈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디아’ 장식으로 발등에 포인트를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닥스만의 감성을 한껏 담아낸 슬링백 슈즈다. 각진 포인트 토 라스트와 화이트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볼드한 주얼리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뒤꿈치를 발 크기에 맞게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스트랩 벨트 부분에 골드 컬러로 우아함을 더했으며, 쿠션감 있는 중창을 사용해 7㎝의 굽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드레스화뿐 아니라 데일리 슈즈로도 착용 가능
머스트잇이 지난 달 한 달간 판매된 상품을 분석한 결과, 올해 봄 간절기 아이템으로 남성은 맨투맨, 여성은 가디건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머스트잇에서 상품을 구입한 남성고객의 40%는 맨투맨을 선택했으며, 그 중 65%는 블랙 색상을 구입했다. 스톤아일랜드, 피어오브갓, 아미, 메종키츠네, 톰브라운의 맨투맨이 특히 인기가 높았으며, 스톤아일랜드의 자켓과 후드집업, 피어오브갓의 후드티도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남성 고객들은 상품 1개 구입시 평균 36만원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머스트잇에서 상품을 구입한 여성 고객 중 30%는 가디건을 선택했다. 그중 40%는 블랙, 20%는 그레이 색
아모레퍼시픽재단(이사장 임희택)이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를 4월 20일부터 5월 29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연구 지원 사업 공모는 ▲아시아의 미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 총 3가지 학술연구 지원 사업으로 나뉜다. 아시아의 미 연구 출판 지원 사업은 아시아의 미의 개념, 신체, 예술, 일상생활이라는 대주제를 비롯해 그 안에서 파생되는 ‘아시아의 미와 추(醜)’, ‘대중문화’, ‘미학의 실행자들’ 등의 주제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진행한다. 여성과 문화 지원 사업은 연구(논문) 및 출판 지원 분야로 응모 진행하며, 응모자들은 자유롭게 세부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이마트 전국 주요 118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브리타는 기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에 이어 지난 3월, 홈플러스 전국 주요 120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접근성이 뛰어난 국내 굴지의 대형마트 유통 채널들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브리타를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마트에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된 브리타 주력 제품이 판매된다. 4인용 가구에 적합한 3.5ℓ, 2.4ℓ 사이즈의 정수기 ‘마렐라 XL(Marella XL)’과 ‘마렐라 쿨(Marella Cool)’을 비롯해, 1인 가구를 위한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본점 인근 100여개 음식점에 총 1억원 규모의 음식값을 선결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선결제, 선구매 등 내수 활성화를 위한 착한소비운동의 확산으로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남대문시장이나 명동 등 본점 인근의 소상공인도 매출 급감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그룹사 차원의 음식점 선결제를 통해 착한소비운동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에 우리금융그룹은 본점과 우리금융남산타워에 입주해 있는 우리금융지주, 우리은행, 우리종금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중구지회를 통해 추천받은 인근 100여개 음식점에 총 1억원을 선결제 할 계획이다. 손 회장은 16일 본점 인근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코스메틱 라인업에 추가되는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양질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온천수인 ‘산 펠레그리노’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백미꽃 추출 특허 성분인 더마클레라(DERMA-CLERA™)가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오상자이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의 코로나19 진단키트가 프랑스 국립의약품청(ANSM)의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프랑스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한국 정부의 대응을 높게 평가하며 의약품 수입 협조를 요청한 바 있다. 프랑스 국립의약품청 ANSM은 오상헬스케어의 GeneFinder™ COVID-19 Plus RealAMP Kit를 의약품 허가품목에 추가해, 오상헬스케어가 승인을 획득하게 됐다. 프랑스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은 국가로, 지금까지 14만 7,863명의 확진자와 1만 7,167명의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승인으로 프랑스와 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계약 체결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