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지점이 BIDV(Bank for Investment and Development of Vietnam)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법인카드 발급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나은행 베트남 소재 지점을 거래하는 기업손님은 하나은행에 신청하면 BIDV와 제휴된 법인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되어 현지은행에 의뢰하여 심사를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함진식 하노이 지점장은 “이번 법인카드 출시는 베트남 전역에 폭 넓은 네트워크를 가진 BIDV와의 첫 번째 협업 사례로 그 의미가 크다”며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 현지의 수익원을 다변화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2020년 1분기 비대면 계좌 개설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빅데이터센터가 2020년 1분기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을 분석한 결과, 계좌 개설은 2019년 1분기 대비 3.2배 증가했다. 2020년 1월 대비 3월의 비대면 계좌 개설 건수 역시 3.5배 증가해 코로나19로 인한 시장 변동성 확대에 개인 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었다. 계좌를 개설한 고객의 연령대는 20대가 32%, 30대가 28%였으며 40대와 50대도 각각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자의 22%, 11%를 차지했다. 대부분의 연령대에서 2019년 1분기 대비 비대면 계좌개설이 3배가량 증가해 비대면 계좌 개설에 대한 관심은 연
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4월 출시했다. 이지피지는 스킨케어는 쉽게, 메이크업은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5.7%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인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납입 한도는 최대 50만 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3.5%p를 더해 최고 연 5.7%다. 우대금리는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이거나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또는 연금) 수령조건 충족 시 연 0.5%p가 제공된다. 특별우대금리는 현대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금리로 현대카드 사용실적 및 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최대 연 3.5%p가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지속적으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 3월 시행했던 ‘개인형IRP 신규해~봄’ 이벤트가 성황리에 조기 마감됨에 따라 더 많은 손님에게 혜택을 나누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개인형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한 손님, 또는 신규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손님 중 TDF, TIF, 주식형, 주식혼합형 등 펀드 상품으로 상품 분배 비율 50% 이상 운용한 손님 중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를 1인당 3000머니씩 지급한다. 금번 감사 이벤트는 회차별 선착순 1000명씩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각 회차는 ▲4월 6일부터 4월 19일 ▲4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개인형IRP는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 푸드코트와 델리코너(단독매장) 2개 구역으로 구분되며 ▲손수반상(한식) ▲남산왕돈까스, ▲리틀싱카이(중식), ▲온담국수, ▲소담죽 등 정통 한식부터 중식, 돈까스, 국수, 죽 등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를 비롯하여 샌드위치,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해 외부 파트너 브랜드(6개)도 함께 입점했다. 특히 병원 컨세션 매장 특성을 반영해 휠체어 사용 고객을 위한 ‘배려석(Care Service Zone)’을 따로 마련했으며, 통합주문대 및 무
HOOVER(이하 후버) 초경량 리튬이온배터리 '임펄스(IMPULSE)' 가 전자랜드 주요 70개 매장에 자사 무선청소기의판매를 확장했다.후버는 1908년 설립된 미국의 진공청소기 대표 브랜드로, 영어사전에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다' 라는 뜻으로 등록될 만큼 오랫동안 사랑을받고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판매 확장된 무선청소기 제품 '임펄스'는 다양한 편리성과 가벼운 무게로 세계적으로 판매가되고있는제품이다.임펄스는 기본모드(브러시 헤드가 강하게회전/카페트, 러그, 발매트등의 속까지 깊숙히 청소), HARD FLOOR모드(브러시 헤드가 약하게 회전/ 마루, 바닥, 장판, 파일등 브러쉬속도는 줄이고 흡입력은유지하는 청소), BOOST모드(강력한 브러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를 운영하는 ㈜비모뉴먼트가 2019년 연간경영실적을 공개하며 전년대비 563% 증가한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나타냈다고 8일 밝혔다. ㈜비모뉴먼트는 직전 년도 35억원 대비, 563% 성장한 232억원의 매출을기록하고, 당기순이익 또한 6.5억원을 달성해 흑자 전환에도성공, 이익 경영에 성공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같은 성장세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 동력을 마련한 것. 특히달바의 선세럼, 슬리핑 팩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국내 온라인 매출 증가가 매출신장에 일조했으며, 미국 일본 등 해외 수출의 비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캠페인 지지의 일환으로 “유기농아이스크림 10+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4월부터 6월중 아이스크림컵(90ml, 초코,딸기,바닐라,망고요거트)이 10개가 판매될 때마다 1개가 기부 수량으로 적립되어 7월 사회적 소외계층에 최종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결과는 추후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 언론매체 보도를 통해 전할 예정이다. 떼르드글라스 관계자는 “떼르드글라스 아이스크림은 당일 오후 2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저녁 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고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집콕’ 가정을 지지하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덴마크 국보이자 뛰어난 공예술품으로 손꼽히는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의 탄생 230주년을 기념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1790년 탄생한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는 덴마크식물도감에서 따온 이름이다. 덴마크 식물도감에 수록된 수천여 종의 꽃과 양치류 세밀화를 정교한 수작업으로자기에 그대로 옮겨 담은 덴마크 최고의 걸작으로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최상위 라인이다. 플로라 다니카는 지금까지도 230년 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정교한 형태와 생생한 색채, 화려한 금도금 등을 모두 장인의 손으로 완성해 공예술품의 극치로 불린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되면서 산불 등 화재 위험이 높아지면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 속에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피부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 환절기에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있어서 긴장을 놓쳐서는 안 되는 시기이다. 난치성 피부 질환인 아토피는 한번 발병하면 쉽게 낳지 않고 얼굴과 팔꿈치, 무릎등에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나 심한 가려움과 각질, 진물, 농포등의 증상을 동반하여 심미적인 악영향까지 끼치는 피부질환이다. 이와 같은 피부질환은 피부의 장벽기능이상으로 피부보습, 피부온도조절, 면역력 등의 기능 저하로인해 나타나게 된다
주식회사 아이오앤코코리아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와 재난 취약계층 등에 마스크 1만장, 손소독제 1천개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오앤코가 지원하는 물품은 자체 브랜드인 포클린(Foklin) 제품이다. 포클린은 오직 깨끗함과 세정력에 포커싱을 맞춘 토탈 클리닝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포클린은 클렌징 제품 중심의 뷰티라인과 위생용품을 중심의 세이프티 라인으로 나뉘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포클린 세이프티 라인으로 3중필터 밴드마스크와 KN95 기능성 마스크, 포클린 퍼팩트 핸드 클리너 3종이다. 이어서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등 뷰티라인을 상반기내에 신디픽닷
오상자이엘 자회사인 오상헬스케어는 미연방재난관리청(FEMA), 브라질 상파울루시, 글로벌진단기업 ELITECH 미국지사로부터 180만 명분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추가로 수주했다고 8일 밝혔다. 오상헬스케어는 외교부 공조로 미연방재난관리청(FEMA)으로부터 직접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금주에 1차로 30만 명분을 선적할 예정이다. 브라질 상파울로시는 1차로 130만명분을 주문하였으며 이 물량은 금주와 차주에 선적될 예정이고 대금도 모두 입금되었다. 이는 코트라와공조로 이루어진 것이며 2차 추가 공급규모는 현재 협의 중이다. 이와별도로 브라질 중앙정부와도 공급시기와 공급규모에 대해 협의 중이다. 또한 글로벌 진단기업인 ELIT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