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달장애아동 지원 ‘이음바자회’ 김장훈 강원래, 개최에 동참
발달장애아동의 문화예술 프로그램비 마련을 위한 제4회 이음바자회가 오는 30일(수)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이음센터 앞마당과 이음홀(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바자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한국장애인개발원이 후원하고, (사)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가 주최하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는 프랑스 유명 브랜드 쁘렝땅에서 가방, 벨트 및 액서사리를 기증받아 판매물품으로 내놓게 되었으며, 가수 김장훈, 강원래를 비롯하여 사회복지재단 기쁨주리, 소엽 신정균 작가, 이정동(전 강원도 의회 의원)등 사회 각 분야의 개인과 단체가 기증한 의류, 지갑, 신발, 겨울방한용품 등 다양한 물품
2019-10-21 16:34
-
노벨리스, 2019-2020 코리아로봇챔피언십 출전 지역 장학생 모집
세계 최대 알루미늄 압연 제조기업인 노벨리스가 2019-2020 코리아로봇챔피언십 출전을 희망하는 경상북도 지역 청소년들에 코딩, 로봇 교육을 무료로 지원하는 장학 사업을 시작한다.코리아로봇챔피언십은 세계 최대 로봇 대회인 FIRST 로봇 축제의 한국 지역 대회로 2020년 2월 8일 예정되어 있다.경상북도 영주, 봉화, 안동, 예천에 거주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장학사업은 최대 50명의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교, 고등학교 청소년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1월부터 총 20시간의 로봇, 코딩 교육 및 멘토링, 팀당 300만원 상당의 활동 도구 그리고 코리아로봇챔피언십 대회 참가 연회비가 전액 지원된다
2019-10-21 16:24
-
소산퍼시픽 '2019 대한민국 굿컴퍼니 4년 연속상' 수상
소산퍼시픽이 머니투데이에서 주최하는 '2019 제 5회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에서 '메이크업 브러쉬 부문 4년연속상'을 수상했다. 소산퍼시픽은피카소 브러쉬, 피카소 꼴레지오니, 프로에잇청담, 세잔느, 에르비 등의 코스메틱 툴과 화장품을 수입,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9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은 모범적인 경영으로 업계에서의 경쟁력을갖추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좋은 기업문화를 만드는 브랜드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산퍼시픽관계자는 ‘2019 대한민국 굿컴퍼니 4년 연속상’을 수상하게되어 영광이다.’ 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께 좋은 제품으로 만족을 이끌어내는 사회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
2019-10-21 16:20
-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제주도 서귀포시 대성읍을 방문, 지역 주민들을 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2013년 3월 광주광역시 ‘소화자매원’을 시작으로 올 10월까지 총 78회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치과의사 등 의료진 670여 명이 참여하며 캠페인을 함께했다. 진료를 받은 치과환자는 4,400여 명, 진료 건수도 5,800여 건에 달한다. 이번 제주도 방문 진료는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로 벌써 3번째다. 이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취지를
2019-10-21 15:36
-
NCH코리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 진행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는 사랑의연탄나눔운동과 함께, 지난 10월 18일에 성동구 금호동 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NCH의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 활동에는 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러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1500장을 전달했다. 매년 추진해온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과 ‘물품 나눔행사’는 전직원이 직접 참여해 땀 흘려 봉사하는 이웃사랑 실천 사업이다. NCH 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전달된 연탄이 춥고 긴 겨울에 외롭고 힘든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듯함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
2019-10-21 15:03
-
커피업계 “입맛대로 골라 마시는 고객 잡아라”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가 변신하고 있다. 한 잔의 커피를 마시더라도 자신만의 커피 취향에 맞춰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커피전문점에서도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 메뉴를 이원화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기존 레시피만으로는 점점 고급화, 세분화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출 수 없다는 판단 때문이다. 커피전문점들은 아메리카노의 기본을 살린 오리지널 맛과 산뜻한 과일 향이 나는 산미 두 가지로 나눠, 메뉴 주문 시 고객이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아직 산미 있는 커피가 보편화된 것은 아니지만, 고급 커피 문화가 정착하면서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라며 “깔끔한 산미, 과일
2019-10-21 15:00
-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맞아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 등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라이언으로 장식한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 ‘라이언과 티라미수 고스트 빌리지’ △마법사로 변신한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부드러운 당근 케이크 ‘마법사 라이언과 함께 해피 핼러윈’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를 디자인에 반영한 ‘티라미수 미니’, ‘순수(秀)우유 미니케이크’ 등이다. 유령, 미라, 호박 등 다양한 핼러윈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표현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진한 쇼콜라 풍미의 화려한 핼러윈 케이크 ‘핼러윈 파티
2019-10-21 14:54
-
감탄떡볶이 ‘2019 소비자의 선택’ 떡볶이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국내 분식 프렌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각 분야 철저한 사전조사 및 서류심사 결과를 기반으로 심의회를 개최하여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부문별로 최종 선발한다. 지난 2008년 식재료, 메뉴 컨셉, 맛, 운영방식 등 혁신적인 전략으로 창업한 감탄떡볶이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향한 고집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드를 반영한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이 성공 핵심 포인트다. 1인 세트와 커플 세트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떡볶이, 순대, 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있는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
2019-10-21 14:51
-
경기적십자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개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김훈동)는 19일 수원 권선늘푸른공원에서 초,중,고 학생 및 시민들이 참가하는 '2019 경기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가 주최하고,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전국민이 응급상황 시 대처할 수 있는 올바른 지식과 능력을 함양하고 안전문화를 고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경기적십자 김훈동 회장은 “최근 발생한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따른 경기북부지역 참가예정팀의 자발적 참가취소가 진행되어 전년도 117개팀(750여명)에서 금년은 86개팀(650여명)으로 규모가 축소되었지만 참가팀의 열의만큼은 훨씬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생명을 살리는
2019-10-20 20:01
-
여기어때, 한복의 날 맞아 ‘한복러 여행 명소’ 공개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한복러’에게 인기인 여행 명소를 공개했다. 이들 장소는 한복 착장시 무료입장 혜택이 있어, 여행지 선택에 도움 된다. 20일 여기어때는 21일 한복의 날을 앞두고 한복에 대한 관심과 우수성을 알리는 취지로 '한복러'를 위한 전국 여행 명소를 선정했다. '한복러'란 한복을 일상에서 즐기려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다. 여기어때는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창덕궁, 진주성(이상 한복 착장자 한해 무료) ▲경기전(한복 착장자 한해 ‘한복데이’에 무료,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남한산성(한복 착장자 한해 입장료&주차료 무료) ▲운현궁, 경희궁(이상 전 방문객 무료) 등 한
2019-10-20 19:56
이시각 뉴스
-
1
궁중비책,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비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
-
2
"삼성전자 실적 부진에도 주가 상승, 젠슨 황CEO의 긍정적인 발언 영향인 듯"...블룸버그통신
-
3
"손흥민 빵 볼 수 있을까" SPC 파리바게뜨, 토트넘 홋스퍼와 글로벌 마케팅 강화
-
4
프로젠, 비만·당뇨 치료제 임상 1상 투약 완료
-
5
제네시스, G80 블랙 판매 개시
-
6
보람상조, 뱀띠해 상조산업 키워드로 ‘S.N.A.K.E’ 제시
-
7
현대홈쇼핑, 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고객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
-
8
LG생활건강, 22억원 투자펀드 설립…"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
9
에이피알, 6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
10
"가족 모임은 하루만, 선물은 5만원 이하" GS샵, '간소화' 맞춰 설 마케팅 돌입